경찰은 여전히 ​​말레이시아의 가짜 뉴스 배후

경찰은 여전히 ​​말레이시아의 가짜 뉴스 배후 트롤 농장에 대한 Meta의 주장을 조사하고 있다고 IGP가 말했습니다.

후방주의 모음 쿠알라룸푸르: 경찰은 경찰과 연결된 여러 가짜 소셜 계정이 있다고 주장하는 Meta Platform Incorporated의 주장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Tan Sri Acryl Sani Abdullah Sani 경찰국장은 이미 부킷아만 상업범죄수사국(Bukit Aman Commercial Crime Investigation Department,

CCID)에 이 문제를 철저히 조사하라고 지시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화요일(화) 경찰훈련대학에서 사기방지대사 위촉식을 마친 뒤 기자간담회를 통해 “(혐의를 강력하게 부인한다.)

아직 조사 중이며 진전사항이 있으면 CCID가 답변할 것”이라고 말했다. 9월 13일).

이전에 경찰 차관 Datuk Noorsiah Mohd Saaduddin은 Meta의 주장을 반박했습니다.

경찰은 여전히 ​​말레이시아의 가짜 뉴스 배후

지난달 메타는 1분기 적대적 위협 보고서에서 1,000개 가까운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계정, 페이스북 그룹 및

페이지가 조정된 위조 행위에 대한 플랫폼 정책을 위반했다는 이유로 삭제됐다고 주장했다.

회사는 이러한 행동을 전략적 목표를 위한 공개 토론을 조작하기 위해 가짜 계정을 조직적으로 사용하는 것으로 정의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보고서에 따르면 말레이시아에서는 정책 위반으로 페이스북 계정 596개, 페이지 180개, 그룹 11개, 인스타그램 계정 72개가 삭제됐다.

이 네트워크는 말레이시아에서 시작하여 해당 국가의 국내 시청자를 대상으로 했습니다.more news

페이스북의 모회사인 메타(Meta)는 “배후에 있는 사람들이 트롤 농장을 운영했다. ​​이는 가짜 계정을 사용하고

사람들을 오도함으로써 대중의 담론을 부패시키거나 조작하기 위해 공동 배치된 운영자들이 공동으로 노력한 것”이라고 말했다.

보고서는 이 네트워크가 페이스북, 틱톡, 트위터, 인스타그램을 포함한 인터넷에서 활발하게 활동했으며 현재 정부

연정을 지지하는 말레이어로 밈을 게시했으며 비판자들 사이에서 부패 혐의를 받고 있다고 덧붙였다.

보고서는 “이 네트워크는 페이스북에서 독립적인 뉴스 주체로 위장한 페이지를 포함해 페이지를 관리하고

경찰을 조장하면서 반대파를 비판했다”고 말했다.

“보통 평일에는 포스팅 활동에 가속도가 붙고 점심에는 휴식을 취합니다.”

회사는 “그들의 가짜 계정은 상당히 개발되지 않았고 그 중 일부는 도용된 프로필 사진을 사용했습니다.

일부는 우리의 자동화 시스템에 의해 감지되어 비활성화되었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Meta는 Clemson University의 연구원들이 처음에 중국에서 시작된 것으로 의심되는 이 활동의 ​​작은 부분에 대한

정보를 검토한 후 네트워크를 발견했다고 주장했습니다.

보고서는 배후에 있는 사람들이 신원과 공조를 숨기려고 시도했지만 조사 결과 경찰과의 연관성이 발견됐다고 덧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