끔찍하고 가슴 아픈 캐나다 칼날 난동으로

끔찍하고 가슴 아픈 캐나다 칼날 난동으로 10명 사망, 최소 15명 부상

캐나다 경찰이 서스캐처원주 13곳에서 칼로 찔러 10명이 숨지고 15명이 다친 용의자 2명을 추적하고 있다.

끔찍하고 가슴

먹튀사이트 신고 쥐스탱 트뤼도 캐나다 총리는 일요일 사스캐처원주에서 최소 10명이 사망하고 15명이 부상당한 대규모 칼부림 사건을 “끔찍하고 가슴 아픈 일”이라고 말했다.

그는 트윗에서 “오늘날 서스캐처원에서 발생한 공격은 끔찍하고 가슴 아픈 일”이라고 말했다. “사랑하는 사람을 잃은 사람들과 부상당한

사람들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일요일 현지 시간으로 관리들은 데미안 샌더슨과 마일스 샌더슨을 용의자로 지목했습니다. 그들은 검은색 닛산 로그를 타고 여행하는 것이

마지막으로 목격되었으며 공격에서 남쪽으로 약 320km 떨어진 레지나 시에서 마지막으로 목격되었습니다.

경찰은 용의자의 사진과 설명을 공개했지만 추가 정보는 공개하지 않았다.

끔찍하고 가슴

서스캐처원 왕립 캐나다 기마경찰 사령관 론다 블랙모어(Rhonda Blackmore)는 “피해자 중 일부는 표적이 되었고 일부는 무작위일 수 있는

것으로 보인다. 따라서 현 시점에서 동기를 말하기는 매우 어려울 것”이라고 말했다. 기자회견.

Blackmore는 “그들의 위치와 이동 방향은 알 수 없습니다.

“오늘 우리 지방에서 일어난 일은 끔찍합니다.”

칼에 찔린 사람들은 이른 아침에 보고되었으며 현지 시간으로 오전 8시 20분에 경찰은 주 전역에 위험인물 경보를 발령했습니다. 오후가 되자

서스캐처원의 이웃 주인 앨버타와 매니토바에서도 비슷한 경보가 발령됐다.More news

블랙모어는 경찰이 아직 수사 초기 단계에 있으며 두 용의자의 관계와 그들이 경찰에 알려졌는지 여부를 파악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스콧 모 서스캐처원 주 총리는 트위터에 “이 무의미한 폭력으로 인한 고통과 손실을 적절하게 설명할 수 있는 단어가 없다. 모든 서스캐처원 주민들이 희생자와 그 가족들과 함께 슬퍼하고 있다”고 말했다.

서스캐처원의 James Smith Cree Nation과 Weldon을 포함한 여러 곳에서 공격이 발생했으며 경찰이 조사 중인 범죄 현장이 13곳이라고 서스캐처원의 RCMP는 말했습니다.

경찰은 피해자 중 일부는 용의자의 표적이 된 것으로 보이며 다른 일부는 무작위로 공격했다고 밝혔다.

경찰은 기자 회견에서 기자들에게 여러 병원으로 이송된 추가 부상자가 있을 수 있다고 말했다.

서스캐처원 보건국 대변인은 성명을 통해 보건부가 상황에 대응하기 위해 추가 직원을 요청했다고 밝혔습니다.

칼에 찔린 사람들은 이른 아침에 보고되었으며 현지 시간으로 오전 8시 20분에 경찰은 주 전역에 위험인물 경보를 발령했습니다. 오후가 되자 서스캐처원의 이웃 주인 앨버타와 매니토바에서도 비슷한 경보가 발령됐다.

블랙모어는 경찰이 아직 수사 초기 단계에 있으며 두 용의자의 관계와 그들이 경찰에 알려졌는지 여부를 파악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