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러시아를 어떻게 믿을 수 있습니까? 긴장한

당신은 러시아를 어떻게 믿을 수 있습니까? 긴장한 리투아니아 인들이 국경 민병대에 가입합니다.
키바르타이, 리투아니아 (CNN)거리 끝에 러시아 같은 이웃이 있다는 것은 59세의 비타스 그루진스카스(Vytas Grudzinskas)가 휴식을 많이 취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나는 밤에 군인들을 가장 잘 볼 수 있어요.” 그가 이웃집 정원 뒤에 있는 녹색 밭을 가리키며 말했다.

당신은 러시아를

파워볼 픽스터 “그들은 그 들판 뒤에 사격장이 있습니다. 오후에는 총소리가 들립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Grudzinskas는 자신의 무기인 기관총을 가지고 있는데, 그의 경비견인 말티즈 테리어가 전투에서 덜 효과적일 수 있지만 찬장에 보관하고 가까이에 두고 있습니다.
코인파워볼 Grudzinska가 살고 있는 작은 도시 Kybartai는 NATO와 유럽 연합 내부에 있지만 세계에서 가장 뜨거운 국경 중 하나인 Suwalki 회랑을 따라 있습니다. 폭이 약 60마일인 이 땅은 러시아의 중무장하고 핵무장한 발트해 칼리닌그라드의 볼트홀과 그 동맹국인 벨로루시 사이에 끼어 있습니다. 많은 분석가들에 의해 NATO 내 약점으로 여겨지는 패스는 크렘린 군대 사이의 협공에 갇혔습니다. 두려운 것은 우크라이나가 무너지면 러시아가 다음 단계로 진출해 발트해 연안 국가들을 며칠 안에 차단할 수도 있다는 점이다.more news
소비에트 점령의 상처는 유럽의 이 지역 깊숙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 1940년대와 1950년대에 소련에 의해 수만 명의 리투아니아인이 시베리아와 최북단의 수용소로 강제 이송되었습니다. 거의 30,000명의 리투아니아 수감자들이 강제 노동 수용소에서 사망했습니다.
Grudzinskas는 “아버지는 15년 동안 러시아 극서부의 사할린으로 보내졌습니다. “그는 살아남기 위해 첫해에 풀을 먹었다.”
그래서 러시아가 2014년 크림 반도를 병합했을 때 Grudzinskas는 리투아니아의 100년 된 자원 봉사 민병대인 소총병에 합류하여 자신의 뒤뜰에서 무기를 들었습니다.

당신은 러시아를


즉, 60피트 떨어진 러시아 영토에 주둔하고 있는 크렘린의 군대가 나토 땅에 한 발을 내딛는다면 그가 첫 번째 방어선이라는 뜻입니다.
“러시아를 어떻게 믿을 수 있습니까? 우리의 역사로?” 그는 물었다.
“당연하지, 무서워. 내가 어떻게 안 될 수가 있어?” 그는 덧붙였다. “우리 가족이 왔어요. 이 집을 맨손으로 지었어요.”
103세의 소총병 민병대는 러시아가 2월에 우크라이나를 침공한 이후로 그 수가 급증했다고 지휘관이 말했습니다.
소총병의 제4 지역 사령부 사령관인 Egidijus Papeckys는 현재 약 12,000명의 자원 봉사자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 숫자는 매달 10배씩 증가하고 있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 전쟁이 발발한 이후 매달 새로운 신병들이 10명에서 12명으로 늘어나 100명 이상으로 늘어났다.
Suwalki 복도 깊숙한 Marijampole 시의 본부에서 Papeckys는 돌격 소총, 권총 및 유탄 발사기를 포함하여 부대가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무기를 과시합니다.
51세의 그는 또한 러시아 통치로의 복귀를 피하기 위해 필사적입니다. 그의 아버지는 아내의 친척과 마찬가지로 시베리아로 보내졌습니다.
Papeckys는 “우리는 소비에트 점령을 기억하고 더 이상 점령되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자유로운 사람들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웃 도시 칼바리야에서 소총병 창건 103주년 기념식에서 열린 취임식에서 새로운 회원인 Karolis Baranauskas는 자신이 항상 조직에 관심이 있었지만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인해 행동에 옮겼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리투아니아가 소련으로부터 독립한 해인 1990년에 태어났지만 “모든 리투아니아인은 러시아가 위협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최근의 사건이 그것을 증명합니다.”라고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