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에 쫓기는 캘리포니아 주민들에게

돈에 쫓기는 캘리포니아 주민들에게 큰 타격을 주는 인플레이션

스트레스와 불안이 하루를 지배하는 노동계급 커뮤니티 레몬 힐에서 바라본 풍경.

돈에 쫓기는

토토사이트 새크라멘토 시내에서 남쪽으로 7마일 떨어진 곳에 레몬 힐(Lemon Hill)이 있습니다. 레몬 힐(Lemon Hill)은 통합되지 않은

“인구 조사 지정 장소”로 이름이 밝지 않아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레몬 힐의 주거 거리는 박스형 아파트 건물과 철창이 있는 초급 방갈로가 혼합되어 있습니다.

주요 명소인 스톡턴 대로(Stockton Boulevard)와 47번가(47th Avenue)에는 산업 창고, 기계 상점, 몇 개 이상의 아시아 레스토랑과

식료품점이 있습니다.

주민들에게 이 지역은 지난 수십 년 동안 이 도시에 정착한 베트남 및 캄보디아 이민자들의 허브인 “리틀 사이공”입니다.

국수 가게와 쌀국수 전문점, 거대한 베트남 슈퍼마켓이 있습니다. 몇 개의 묘지와 몇 개의 모텔이 일주일에 방을 빌리고 있습니다.

돈에 쫓기는

레몬 힐 애비뉴(Lemon Hill Avenue)에는 여러 교회와 지역 사회 단체 사무실이 철사로 덮인 사슬 연결 울타리로 봉쇄된 버려진 무성한 부지 사이에 서 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부지는 방랑자의 발을 구르는 곳이되었습니다.

레몬 힐 주민 15,000명 중 약 3분의 1이 빈곤선 이하에 살고 있으며 중간 가구 소득은 연간 $40,000에 불과합니다(새크라멘토의 경우 $69,400).

그것은 센트럴 밸리의 일부, 주의 북쪽 또는 Salton Sea 옆의 일부 사막 마을만큼 가난하지 않습니다.

Lemon Hill은 또 다른 하드스크래블 커뮤니티입니다. 범죄율이 높습니다. 갱단, 매춘부, 마약상들이 구석구석을 돌아다닌다.

급료 대 급료 생활은 이사하려는 사람들을 제자리에 고정시킵니다.

이제 2년 동안의 대유행 봉쇄가 끝나자 캘리포니아 전역의 노동계급 커뮤니티와 마찬가지로 레몬 힐 주민들은 기록적인 가격이라는

스티커 쇼크와 씨름하고 있습니다.More news

인플레이션은 거의 반세기 동안 볼 수 없었던 방식으로 소비자의 구매력을 잠식하고 있습니다.

육류 가격만 지난 1년 동안 16% 상승했습니다. 휘발유 가격은 갤런당 6달러 근처를 맴돌며 유틸리티는 계속 오르고 있습니다.

경제적 여유가 없는 개인과 가족의 경우, 주식 가격이 치솟고, 청구서가 지불되지 않고, 교과서와 처방약을 살 수 없으며, 삶은 끊임없는 불안입니다.

Lemon Hill 주민들에게 말을 걸면 단순히 물에 떠 있는 것이 점점 더 어려워진다는 이야기를 듣습니다.

“푸드 스탬프를 받은 후 식료품 구입에 한 달에 약 350달러를 지출하게 됩니다.”

역사적으로 이 지역의 부동산 가치는 낮았습니다. 주택가에 있는 방갈로와 저소득 주택협동조합은 노동계급 가족이 살 수 있었고 많은 이민자가 들어왔습니다.

그러나 현재 범죄율은 여전히 ​​높고 소득은 낮은 반면 레몬 힐의 생활비는 치솟았습니다.

Redfin은 우편번호로 표시된 주택의 중간 가격이 2021년에 무려 17.9% 증가했다고 보고합니다.

주택 비용(레몬 힐의 중간 가격: $388,000)은 새크라멘토 지역의 부유한 지역보다 훨씬 낮지만 레몬 힐 주민들에게는 점점 더 감당할 수 없는 수준입니다.

Charles A에서 인터뷰한 여러 학생 중 한 명인 Angelina Escobar는 “이혼한 43세의 미성년 자녀 5명의 편부모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