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유럽 주요 가스 파이프라인 재개,

러시아-유럽 주요 가스 파이프라인 재개, 전망 불투명

러시아-유럽

서울op사이트 베를린(AP) — 10일간의 유지 보수를 위해 폐쇄된 후 목요일에 천연 가스가 러시아에서 유럽으로 가는 주요 파이프라인을 통해 흐르

기 시작했지만 가스 흐름은 여전히 ​​전체 용량에 턱없이 부족하고 전망이 불확실하여 유럽은 여전히 ​​직면하고 있습니다. 혹독한 겨울이 예상됩니다.

발트해의 Nord Stream 1 파이프라인을 통한 배송은 연간 유지 보수가 있기 몇 주 전의 수준인 용량의 40%에서 재개되었습니다.

독일 정부는 가스 저장 요구 사항을 강화하고 가스 절약을 위한 추가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파이프라인은 유지 보수를 위해 7월 11일부터 폐쇄되었습니다.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전쟁에 대한 긴장이 고조되는 가운데,

독일 관리들은 최근 독일 가스 공급의 약 3분의 1을 차지하는 러시아 가스의 주요 공급원인 파이프라인이 다시 열리지 않을 수도 있다고 우려했습니다.

그러나 도착한 가스 공급은 여전히 ​​유럽의 에너지 위기를 해결하기에 충분하지 않았으며 관리들은 러시아가 공급을 더 방해할 가능성이 있다고 의심하고 있습니다.

러시아-유럽 주요 가스

로베르트 하벡 독일 부총리는 감소된 공급이 “분명한 정치적 언어를 말하고 있으며 우리가 납품에 의존할 수 없다는 것을 확인시켜준다”고 말했다.

독일 네트워크 규제 기관의 책임자인 클라우스 뮐러(Klaus Mueller)는 “전망이 극도로 불안정하다”고 말했다. “앞으로 두 번의 겨울을 잘 버티려면 더 많이 저축해야 합니다.”

러시아 국영 가스프롬(Gazprom)은 파트너인 지멘스 에너지(Siemens Energy)가 정밀 검사를 위해 캐나다에 보냈지만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에 대한 제재로 인해 반환할 수 없었던 장비와 관련된 기술적 문제를 언급하면서 6월 중순 Nord Stream 1을 통한 흐름을 60% 줄였습니다.

이달 초 캐나다 정부는 터빈을 독일로 인도하는 것을 허가했다.

독일 정부는 가스 감축에 대한 가즈프롬의 기술적 설명을 거부했으며, 이는 불확실성을 뿌리고 에너지 가격을 더욱 인상하려는

크렘린의 정치적 결정에 대한 구실일 뿐이라고 반복해서 주장했습니다. 터빈은 9월에만 설치될 예정이었던 교체품이라고 밝혔습니다.

경제부 장관이자 에너지 책임자인 하벡은 “러시아는 우리가 러시아에 준 너무 큰 힘을 사용하여 유럽을 협박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터빈에 대해 이렇게 말했습니다. “때로는 러시아가 그것을 되돌리고 싶어하지 않는다는 인상을 받습니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이번 주 Gazprom이 여전히 터빈 반환에 대한 관련 문서를 받지 못했다고 말하면서 수리 작업의 품질에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more news

푸틴 대통령은 가즈프롬이 7월 말 수리를 위해 다른 터빈을 폐쇄할 것이며 캐나다로 보내진 터빈이 그때까지 반환되지 않으면 독일로 가는 가스의 흐름이 더욱 줄어들 것이라고 말했다.

Habeck은 터빈이 이번 주 초에 독일에 있었고 독일 당국은 그것이 러시아에 도착하여 Gazprom에 인계되었을 때 말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크렘린궁 대변인 드미트리 페스코프(Dmitry Peskov)는 목요일 Nord Stream 1이 유럽 제재의 책임이 된

“기술적 문제”로 인해 최대 용량으로 가동되지 않고 있다는 모스크바의 주장을 강조했습니다.

그러나 브뤼셀에 있는 브뤼겔 싱크탱크의 에너지 정책 전문가인 시몬 탈리아피에트라는 러시아가 “전략적 게임”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