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완다 망명 신청자: 영국의 거래는 무엇을

르완다 망명 신청자

토토사이트 르완다 망명 신청자: 영국의 거래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정치인들이 키갈리 컨퍼런스 센터에서 카메라를 향해 어색하게 미소를 지으며 악수하는 동안 소수의 관리들에게서 은근한 박수만이 들릴 뿐이었다.

그러나 프리티 파텔 내무장관은 르완다 협정을 세계 최초이자 중요한 이정표라고 환영했습니다. 그리고 그건. 잠재적으로.
일부 국가는 망명 처리를 해외로 아웃소싱하려고 시도했습니다. 그러나 이전에 망명 책임을 수출하려고 시도한 국가는 없습니다.

이 협정은 영국이 70여 년 전에 서명한 전쟁과 박해를 피해 달아난 사람들을 위한 보호 시스템의 종식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정치인들이 키갈리 컨퍼런스 센터에서 악수할 때 소수의 관리들로부터 은근한 박수만 들렸습니다. 카메라를 향해 어색하게 웃는다.

그러나 프리티 파텔 내무장관은 르완다 협정을 세계 최초이자 중요한 이정표라고 환영했습니다. 그리고 그건. 잠재적으로.
일부 국가는 망명 처리를 해외로 아웃소싱하려고 시도했습니다. 그러나 이전에 망명 책임을 수출하려고 시도한 국가는 없습니다.More News

이 협정은 영국이 70년 이상 전에 서명한 전쟁과 박해를 피해 달아난 사람들을 위한 보호 시스템의 종식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내무장관과 총리에게 장기적 목표인 것처럼 보이는 영국으로 오는 모든 망명 신청자들. 그 대신 우리는 유엔이 운영하는 난민 캠프로부터 안전한 경로 네트워크를 약속받았습니다.

현 상태에서 영국은 성역을 요청하는 사람들의 수동적인 수령자입니다. 정부는 망명 신청자가 누구인지 통제할 수 없습니다.

새로운 계획은 정치인들이 선택하고 선택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작년에 소형 보트에 도착한 사람들 중 약 10명 중 7명이 40세 미만의 남성이었고, 밀수업자에게 줄을 서기 위해 돈을 주고 진정한 여성을 돕기 위해 우리의 역량을 사용했다는 것은 놀라운 사실입니다.

그리고 난민 어린이”라고 총리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르완다 망명 신청자

보리스 존슨은 “영국 납세자들에게 이곳에 와서 살기를 원하는 사람의 비용을 충당하기 위해 백지 수표를 쓰라고 요청할 수는 없습니다.

라고 말했을 때 자신이 어떤 버튼을 누르고 있는지 알고 있었습니다.

영국이 단순히 더 나은 삶을 추구하는 사람들에 의해 유인되고 있다는 우려가 있습니다.

그는 작은 보트를 타고 켄트 해안에 도착하기 위해 목숨을 걸고 있는 수천 명의 사람들을 “망명 시스템을 이용하는 경제적 이민자들”과 통합했습니다.

이 주장의 문제는 채널을 건너는 사람들의 상당수가 이후에 영국 정부에 의해 난민 지위를 부여받았다는 것입니다.

내무부 관리들은 그들이 출신국에서 박해에 대한 충분한 근거가 있는 두려움을 갖고 있다고 결정합니다.

내무장관이 점선에 서명하기 위해 키갈리로 향하는 모습이 눈에 띈다.

프리티 파텔(Priti Patel) 르완다 외무장관 빈센트 비루타(Vincent Biruta) 프리티 파텔(Priti Patel)은 최근 몇 주 동안 종종 자신의 편에 있는 의원들로부터 많은 비판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9개월 동안 진행 중인 르완다 협정이 영국 국경 통제권을 되찾겠다고 약속한 정부에게 해협에서의 활동이 너무나 굴욕적인 “사악한 밀수업자”를 물리칠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이 내무장관이 자신의 계획 없이 “모든 것을 비난하는” 그녀의 “정치적 반대자들”, “영국 납세자들을 도피하는 변호사들”과의 전투 기회를 즐기는 것을 감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