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비아 법원 보도

리비아

리비아 법원, 무아마르 카다피 아들 사이프 대통령 후보로 복귀

리비아 법원은 목요일 고 리비아 독재자 무아마르 카다피의 아들을 차기 대선 출마 자격을 박탈한 최고 선거기구의 결정을 뒤집었다.

남부 사바(Sabha) 지방 법원이 세이프 알 이슬람 카다피(Seif al-Islam Gadhafi)의 손을 들어줬다고 리비아 언론이 보도했다.
거의 일주일 전, 법원은 판사들이 입장하는 것을 막는 무장한 사람들로 건물이 둘러싸였기 때문에 항소를 결정하기 위해 소집하지 못했습니다.

한때 아버지의 후계자였던 세이프 알 이슬람은 지난주 리비아 최고선거관리위원회가 시위대에 대한
폭력을 사용한 혐의로 자신의 자격을 박탈한 결정에 항소했다.

파워볼 중계

첫 번째 투표는 12월 24일에 시작될 예정이지만 그 전에 여러 가지 분열적인 문제를 해결해야 합니다.
Seif al-Islam의 후보에 더 이상의 법적 도전이 이루어질 수 있는지 여부는 불분명합니다.

목요일 늦은 트위터 게시물에서 그는 ‘진실의 이름으로’ 개인 안전을 위험에 빠트린 심사위원과 그의 가족 및 지지자에게 감사를 표했습니다.

이번 선거는 보다 민주적인 미래를 열고 국가의 내전을 종식시키려는 유엔 주도의 시도 끝에 수년에 걸쳐 이루어졌습니다.

리비아 2011년 NATO가 지원하는 봉기가 무아마르 카다피를 축출한 이후 혼란에 빠졌습니다.

석유 부국은 수년 동안 강력한 사령관 칼리파 히프터가 지원하는 동부 정부와 유엔이 지원하는 트리폴리 행정부로 분열되어 있었습니다. ,
서부에 기반을 둔 리비아 민병대의 지원을 받았습니다. 양측은 또한 터키, 러시아, 시리아 및 다른 지역 강대국의 용병과 외국군의 지원을 받았습니다.

Seif al-Islam은 2011년 그의 아버지에 대한 봉기에서 시위대에게 폭력을 행사한 혐의로 2015년 트리폴리 법원에서 사형을 선고받았지만 이후 리비아의 라이벌 당국에 의해 이 판결에 의문이 제기되었습니다. 그는 또한 봉기와 관련된 반인도적 범죄 혐의로 국제형사재판소에 의해 수배되고 있다.

다가오는 투표는 선거를 규율하는 법률에 대한 미해결 문제와 무장 단체 간의 간헐적인 내분을 포함하여 많은 도전에 직면해 있습니다. 다른 장애물로는 국가의 동쪽과 서쪽 사이에 남아 있는 깊은 균열과 수천 명의 외국 전사와 군대가 있습니다.

뉴스센터

석유가 풍부한 북아프리카 카운티는 현재 2월 제네바에서 열린 유엔 주도 회담 이후 리비아 대표들이 선출한 과도 정부가 통치하고 있습니다.

Hifter와 Abdul Hamid Dbeibah 임시 총리를 포함하여 여러 유명 대통령 후보들이 출마 문서를 제출했습니다. 최근 지방 법원은 후보자에 대한 여러 항소를 검토하고 있습니다.

또한 목요일에 이 나라의 최고 선거 관리 위원회는 무장한 남성들이 Azizia 타운의 4개 투표소와 수도 트리폴리의 1개 투표소를 공격했다고 밝혔습니다. 위원회는 유권자들이 선거일에 휴대할 것으로 예상되는 2000장 이상의 투표 카드를 훔치거나 파괴했다고 말했습니다.

한때 아버지의 후계자였던 세이프 알 이슬람은 지난주 리비아 최고선거관리위원회의 결정에 항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