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디 총리, 친구 아베 신조 기억

모디 총리, 친구 아베 신조 기억
Narendra Modi는 다음과 같이 씁니다: 그가 2007년과 2012년 사이, 그리고 더 최근에는 2020년 이후에 일본 총리가 아니었을 때에도 우리의 개인적인 유대감은 그 어느 때보다 강력했습니다.
일본의 뛰어난 지도자이자 우뚝 솟은 세계 정치가이자 인도-일본 우정의 위대한 옹호자인 아베 신조는 더 이상 우리 곁에 없습니다.
일본과 세계는 위대한 비전가를 잃었습니다.

모디 총리

그리고, 소중한 친구를 잃었습니다.

2007년 구자라트 주 총리로 일본을 방문했을 때 그를 처음 만났다.
그 첫 만남부터 우리의 우정은 사무실의 장식과 공식 의전의 족쇄를 넘어섰습니다.

교토의 도지 절 방문, 신칸센 기차 여행,
Ahmedabad의 Sabarmati Ashram, Kashi의 Ganga Aarti,
도쿄의 정교한 다도 – 기억에 남는 상호 작용 목록은 실제로 깁니다.
그리고 나는 야마나시현의 산기슭에 자리 잡은 그의 가족의 집에 초대받은 특별한 영광을 항상 간직할 것입니다. 후지.

그가 2007년에서 2012년 사이, 그리고 최근에는 2020년 이후에 일본 총리가 아니었을 때에도

모디 총리

우리의 개인적인 유대감은 그 어느 때보다 강력했습니다.

아베 씨와의 모든 만남은 지적으로 자극적이었습니다.
그는 통치, 경제, 문화, 외교 정책 및 기타 다양한 주제에 대한 새로운 아이디어와 귀중한 통찰력으로 항상 가득 차 있었습니다.

사설파워볼사이트 그의 조언은 내가 구자라트에서 경제적으로 선택하는 데 영감을 주었습니다.
그리고 그의 지원은 일본과 구자라트의 활기찬 파트너십을 구축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나중에 그와 함께 인도와 일본의 전략적 동반자 관계에 전례 없는 변화를 가져오게 된 것이 저의 특권이었습니다.
대체로 좁고 양자간 경제 관계에서 아베 산은 국가적 노력의 모든 분야를 다룰 뿐만 아니라 양국 ‘과 지역 안보에 중추적인 역할을 하는 광범위하고 포괄적인 경제 관계로 전환하는 것을 도왔습니다.
그에게 이것은 양국 국민과 세계 국민에게 가장 중요한 관계 중 하나였습니다.
그는 인도와의 민간 원자력 협정(자신의 나라에 가장 어려운 협정)을 추구하는 데 단호했고 인도의 고속철도에 대해 가장 관대한 조건을 제시하는 데 단호했습니다.
독립 인도의 여정에서 가장 중요한 이정표와 마찬가지로 그는 New India가 성장을 가속화함에 따라 일본이 옆에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인도-일본 관계에 대한 그의 공헌은 2021년 권위 있는 파드마 비부샨(Padma Vibhushan)을 그에게 수여함으로써 크게 인정되었습니다.

Abe san은 세계에서 일어나고 있는 복잡하고 다중적인 전환에 대한 깊은 통찰력, 정치, 사회, 경제 및 국제 관계에 미치는 영향을 시대를 앞서 나가려는 비전, 어떤 선택을 해야 하는지 아는 지혜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관습에 직면하여도 명확하고 과감한 결정을 내릴 수 있는 능력과 그의 백성과 세상을 그와 함께 하는 드문 능력을 갖추었습니다.
그의 광범위한 정책인 아베노믹스는 일본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고 국민의 혁신 정신과 기업가 정신에 다시 불을 붙였습니다.more news

그가 우리에게 준 가장 위대한 선물과 그의 가장 오래 지속되는 유산, 그리고 세상이 항상 빚을 지게 될 유산 중에서,
우리 시대의 변화하는 조류와 폭풍을 인식하는 그의 선견지명과 이에 대응하는 리더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