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리우드가 대유행 블루스를

볼리우드가 대유행 블루스를 이기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유

매년 전 세계적으로 제작되는 영화 수로 세계 최대 영화 산업인 발리우드는

2년 간의 대유행 이후 복귀를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영화에 굶주린 관객들의 억눌린 수요가

영화관 관객들이 돈을 어디에 쓰는지 더 분별력이 높아짐에 따라 수백만 달러의 수익 손실이 발생했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무역 수치에 따르면 2022년 상반기에 개봉된 20편의 주목할만한 힌디어 영화 중 15편이 박스 오피스에 올랐습니다.

볼리우드가

여기에는 미국에서 가장 큰 슈퍼스타가 이끄는 프로젝트가 포함됩니다. Ranveer Singh’s 83과 Jayeshbhai Jordaar, Akshay Kumar의 Samrat Prithviraj, Bachchhan Paandey, Kangana Ranaut의 Dhaakad.

볼리우드가

무역 전문가인 조긴더 투테야(Joginder Tuteja)는 “이 영화들 사이에 약 9000만~1000만 달러(7582만~8424만 달러)의 손실이 발생했다”고 말했다. “위성 및 디지털 저작권이 없었다면 복구가 훨씬 더 어려웠을 것입니다.”

이러한 차질을 감안할 때, 올해 전체 극장 수익은 기껏해야 4억 5000만 달러(3억 7900만 파운드)를 초과하지 않을 것입니다.

Tuteja 씨는 생각합니다. 이는 2019년 박스오피스에서 제작된 약 5억 5천만 달러의 힌디어 영화에 비해 1억 달러가 부족한 금액입니다.

약한 콘텐츠는 이러한 성능 저하의 원인 중 하나일 수 있습니다.

“역사적으로 볼리우드 영화는 내용이 약할 때에도 괜찮은 컬렉션을 보았습니다.

슈퍼스타의 강력한 팬을 감안할 때. Emkay Global Financial Services의 보고서는 콘텐츠가 이제 주요 동인이 되면서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경된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제작자들을 혼란스럽게 만드는 것은 코로나바이러스 이전의 박스오피스의 맛이었던 중간 예산, 콘텐츠가 많은 영화도 큰 성공을 거두지 못했다는 것입니다.

금융 수도인 뭄바이에서 중국 최고의 영화 스튜디오 T-시리즈를 운영하는 Bhushan Kumar는 “관객들은 이제 훌륭한 콘텐츠와 규모를 모두 요구하고 있습니다.

Kumar의 T 시리즈가 제작한 공포 코미디인 Bhool Bhulaiyaa 2는 2022년 가장 큰 수익을 올린 영화 중 하나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최근의 실패 이후에 무엇이 작동하고 작동하지 않을지에 대해 제작자 사이에 “큰 혼란”이 있음을 인정합니다.

그와 같은 제작자들이 변화하는 관객 취향과 극장과 스트리밍 플랫폼 간의 시청률 분열과 씨름하면서 영화를 승인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까다로워졌습니다.more news

설상가상으로 코비드 관련 지연, 취소 및 프로토콜로 인해 영화 예산에서 평균 10-15%의 비용 초과가 발생했다고 Kumar는 생각합니다.

비용은 올라가고 티켓은 더 비싸지고 극장 수용 인원은 줄어들었고 전염병 기간 동안 많은 스크린이 영구적으로 폐쇄되었습니다.

정량화하기는 어렵지만, 족벌주의부터 다양한 문제에 대한 보이콧 및 반볼리우드 소셜 미디어 캠페인에 대한 요구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Emkay Global에 따르면 종교적 감정을 해치는 혐의로 인해 업계의 성과도 나빠졌습니다.

이러한 격동 속에서 회복된 요소는 RRR,

K.G.F: 남부 영화 산업의 2장과 푸쉬파. 전통적으로 남쪽에서 만든 영화는 자신의 지역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