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게임 원주민 표현에 어려움을 겪는 이유

비디오 게임 Sony 독점 게임의 아트 디렉터는 ‘우리 세계의 모든 문화의 모든 요소는 허구입니다’라고 말합니다.

JohnTom Knight는 최근 Sony PlayStation 5 콘솔을 얻었고 최신 블록버스터 비디오 게임인 Horizon: Forbidden West를 확인하게 되어 기뻤습니다.

그는 원주민에서 영감을 받은 의상을 입은 새로운 캐릭터 그룹인 Tenakth가 등장하는 게임에 대한 리뷰를 보고 바뀌었습니다.

현재 캘리포니아 버뱅크에 거주하고 있는 Cherokee Nation의 등록 시민인 Knight는 “즉시 나는 원주민 이미지의 미학, 원주민 문화와 같이 이것을 많이 사용하는 것에 매우 놀랐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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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이트와 기타 원주민 게이머, 원주민 게임 개발자는 Forbidden West, 보다 광범위하게는 비디오 게임에서 원주민 캐릭터와 이미지에 대한 고정관념 묘사라고 부르는 것에 대해 실망감을 표명했습니다. 잘.

Horizon: Forbidden West는 2060년대에 정교한 전쟁 기계 군대가 지각력을 얻고 모든 생물학적 생명을 소비한 후 약 1,000년 후의 미래를
배경으로 합니다. 그 이후 수백 년 동안 동식물의 새로운 순환이 성장했습니다. 인간은 산업화 이전의 상태에 도달했으며 Tenakth를 포함한 일련의 파벌로 나뉩니다.

비디오 게임 원주민

테낙스 드레스는 가죽과 모피로 장식되어 있으며 때로는 화려한 머리 장식처럼 깃털 장식이 있습니다. 그들의 피부는 워페인트와
문신으로 덮여 있으며 갑옷은 세계를 채우고 있는 동물과 같은 기계의 금속판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이것을 본 후 Knight는 이 타이틀과 그 전신인 Horizon: Zero Dawn을 제작한 암스테르담 기반 스튜디오인 Guerrilla Games에 대해 몇 가지 질문을 했습니다.

게릴라 게임즈가 현미경으로 등장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비디오 게임

“@Guerrilla와 @PlayStation, 그냥 궁금해서요… Horizon [Forbidden] West를 만들 때 이 게임의 스토리나 아트를 만드는 데 원주민/원주민이 참여했습니까?” 그는 트윗했다.

2017년에 원주민 게임 평론가 Dia Lacina는 Zero Dawn이 “용감한”, “야만인” 및 “원시”와 같은 단어를 사용하여 게임 내의 일부
파벌을 설명할 뿐만 아니라 리뷰에서 이에 대해 논평하지 않은 게임 평론가 및 언론을 비난했습니다. .

Guerrilla Games의 내러티브 디자이너 John Gonzales는 Vice’s Waypoint에 스튜디오가 “관객의 문화적 관심에 민감하기” 위해 다양한 문화적 영향에서 영감을 얻었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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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BC 라디오는 2월에 발표된 Forbidden West에 비추어 이러한 새로운 우려에 대해 게릴라에게 물었습니다. (곤잘레스는 2020년 스튜디오를 떠났다.)

게릴라의 스튜디오 책임자인 얀-바트 반 비크(Jan-Bart van Beek)는 “우리 세계의 모든 문화의 모든 요소는 허구이며, 항상 땅과
땅이 그곳에 사는 사람들에게 제공하는 것에서 시작하는 긴 관념 과정의 결과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감독은 성명에서.

“또한 우리는 전 세계 사람들이 주변 환경과 재료에 의해 어떻게 영향을 받았는지 살펴보며 인류의 산업화 이전 전 세계 유산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우리가 만든 세계와 이야기는 존경하고 존중하며 축하하고자 합니다. 그 공유 유산의 풍부함과 깊이”라고 성명서는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