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아마비와 같은 근육 약화와

소아마비와 같은 근육 약화와 관련된 바이러스가 어린이들 사이에서 확산되고 있다고 CDC 경고

질병 통제 예방 센터는 드문 경우에 근육 약화 또는 마비를 유발할 수 있는 일반적인 아동기 바이러스의 확산에 대해 경고하고 있습니다.

CDC는 금요일에 어린이들에게 호흡기 질환을 일으키는 가장 흔한 엔테로바이러스 D68에 대한 경보를 발령했습니다.

토토 광고 종종 경미하지만 심각해질 수 있는 증상이 있습니다. 엔테로바이러스 계열은 크고 소아마비가 그 안에 속합니다. EV-D68과 소아마비 바이러스는 모두 신경계를 침범하여 근육 약화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소아마비와 같은

때때로 EV-D68은 염증을 특징으로 하는 급성 이완성 척수염(AFM)이라는 상태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소아마비와 같은

척수의 목 부위. 원자현미경을 경험하는 일부 사람들은 팔을 움직이는 데 어려움을 겪고 다른 사람들은 사지 모두에서 약점을 경험합니다.

2014년 미국에서 대규모 발병 당시 EV-D68 진단을 받은 사람들의 약 10%가 AFM으로 발전했지만 모든 사람이 EV-D68에 대한 검사를 받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이 상태는 그보다 더 드뭅니다.

AFM에서 완전한 회복은 드물고 대부분의 환자가 어느 정도 개선되지만 그 과정은 종종 어렵고 재활이 필요합니다.

올해 CDC는 중증 호흡기 질환이 있는 어린이들 사이에서 지난 3년을 합친 것보다 더 많은 EV-D68 사례를 확인했습니다. 3월부터 8월 4일까지 84건의 사례가 발생했다.

이에 비해 CDC는 2019년 6건, 2020년 30건, 2021년 16건을 확인했습니다. 그러나 이 수치는 과소 계산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올해 9월 2일 기준 미국에서 AFM 환자가 13명 확인됐다.

과거에는 CDC에서 EV-D68 사례가 격년으로 급증했습니다. 코로나 사태 이전인 2014년,

2016년 및 2018년. 달라스에 있는 어린이 건강 병원에서 환자를 치료하는 UT 사우스웨스턴의 오도넬 뇌 연구소의 신경과 전문의인 벤자민 그린버그 박사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more news

아이들이 엔테로바이러스가 퍼질 때 면역이 발달하기 때문에 패턴이 나타날 가능성이 가장 높아 인구 면역이 더 높은 “오프” 년으로 이어지기 때문이라고 말했습니다. 면역이 약해지면 사례 번호가 다시 증가합니다.

필라델피아 아동 병원의 소아 신경과 전문의인 사라 홉킨스 박사는 “2018년에 마지막 스파이크가 발생했기 때문에 2020년에 이런 일이 일어날 것이라고 정말로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마스크 착용과 사회적 거리두기, 호흡기 바이러스의 확산을 제한하는 모든 요소로 인해 예상했던 급증은 없었습니다.”

Greenberg는 아이들이 학교와 다른 공공 장소로 돌아왔기 때문에 올해에 환자가 다시 증가할 가능성이 가장 높다고 말했습니다.

“학교에 노출되지 않았기 때문에 바이러스를 본 적이 없는 아이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위험에 처한 인구가 2020년보다 더 많다고 생각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테네시주 내슈빌에 있는 CDC의 New Vaccine Surveillance Network와 제휴한 7개 소아과 의료 센터 모두; 휴스턴; 미주리주 캔자스시티; 신시내티; 시애틀;

피츠버그; 뉴욕주 로체스터는 올해 EV-D68 사례를 발견했습니다. CDC는 또한 미네소타의 어린이들 사이에서 중증 호흡기 질환이 증가했다는 보고를 받았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