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리노베이션 사기에 관한 법률 변경 가능성 검토

싱가포르, 리노베이션 사기에 관한 법률 변경 가능성 검토
싱가포르: 내무부(MHA)는 보수 공사가 수행되지 않는 경우 사기를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기존 법률을 개정할 수 있는 범위가 있는지

검토하고 있습니다.

싱가포르 리노베이션 사기에

먹튀검증사이트 Murali Pillai(PAP-Bukit Batok) 의원이 개보수 사기에 관한 국회 질문에 답한 것에 대해 K Shanmugam 내무부 장관은

월요일(7월 4일) 서면 답변에서 경찰이 다음 사이의 잘못된 개보수 계약자와 관련된 100건의 사건을 조사했다고 밝혔습니다. 2019년과 2021년.
지금까지 이 중 72건이 법원에 기소됐다”며 “수사가 진행 중이기 때문에 올해 발생한 사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밝힐 수 없다”고 말했다.

Shanmugam씨는 보수 사기에는 일반적으로 계약자가 피해자에게 약속된 보수 공사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도록 하는 계약자가 포함되며,

이 공사는 부분적으로 완료되거나 전혀 수행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그는 “대부분의 경우 계약자들은 수금 후 연락이 되지 않거나 약속한 작업을 완료하지 못한 이유를 설명할 핑계를 대고 있다”고 말했다.

보수 공사를 수행할 의도 없이 피해자를 속여 보증금을 내도록 하는 계약자는 형법 420조에 따라 부정 행위로 기소될 수 있습니다.

Shanmugam 씨는 “어떤 경우에는 진정한 사업상의 어려움이 있을 수 있으며 계약자가 작업을 수행할 수 없을 수도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예를 들어 COVID-19 전염병 동안 경제 상황이 갑자기 바뀌면 일부 계약자는 계약을 이행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싱가포르 리노베이션 사기에

“각각의 경우에 사기 의도가 있었는지 여부가 문제입니다. 다른 경우에는 사기 의도가 포함될 수 있지만 법원에서 이를 입증하기가 매우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는 MHA에 그러한 경우에 사기를 쉽게 입증할 수 있도록 법을 개정할 수 있는 범위가 있는지 조사할 것을 요청했다고 Shanmugam은 말했습니다.

장관은 그런 사기로 잃어버린 돈은 더 이상 돈이 없을 수 있기 때문에 범인이 감옥에 가더라도 복구하기 어려울 수 있다고 덧붙였다.

그는 주택 소유자에게 CASE(Consumer Association of Singapore)와 Singapore Renovation Contractors 간의 공동 인증에 따라 인증을 받은

업체와 같이 실적이 좋은 계약자를 고용하도록 조언했습니다.
올해 2월에 리노베이션 회사의 소유주는 대부분 부정 행위에 대해 29건의 혐의에 대해 유죄를 인정했습니다. Chan Chee Kuen(49세)은 개조 공사에서 110명에게 S$247,400를 사기를 쳤고 주택 개발 위원회(HDB)가 주택 개량 프로그램을 위해 선택한 블록을 표적으로 삼았습니다.

지난해 리노베이션 계약자에 대한 불만 건수는 거의 50% 증가했습니다. CASE의 데이터에 따르면 불만의 거의 절반이 불만족스러운 솜씨나 계약자가 프로젝트를 제시간에 완료하지 못하는 것에 대한 것이었습니다.
소비자 감시 단체는 2021년 주택 개조 계약자에 대해 약 1,300건의 불만을 접수했다고 밝혔습니다.

민원이 늘어난 것은 코로나19로 인한 국경 봉쇄 지속에 따른 인력·원자재 부족 장기화, 주거용 부동산 시장의 억눌린 수요, 이에 상응하는

지난해 주택 리모델링 수요가 작용했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