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Chaz 게스트: ‘내 문화가 너무

아티스트 Chaz 게스트: ‘내 문화가 너무 왜곡되어 싸우고 있습니다’

아티스트 Chaz

코인볼 나는 그림을 그릴 때 기쁨을 느낀다. 인생이 어떠해야 하는지를 느끼고 있습니다. 나는 자유롭다. 나는 인간의 의미를 추구합니다.

” 이것은 아프리카계 미국인 예술가 Chaz Guest가 고향 도시에서 열리는 새로운 개인전 전날에 로스앤젤레스에

있는 자신의 스튜디오에서 저에게 한 말입니다. 기쁨은 전쟁의 거친 현실과 흑인 경험의 깊은 복잡성을 묘사함에도 불구하고 Guest의 최근 작업에서 매우 분명하게 나타납니다. 게스트는 지금부터 7월 30일까지 이 장소와 함께 첫 개인전을 개최하는 로스앤젤레스 나이트 갤러리에서 이 작품들과 그 이상을 전시합니다.

게스트는 갤러리에서 $100,000가 넘는 가격을 책정하는 갤러리와 Obamas를 포함한 수집가를 통해 유명해졌지만 등반은

긴 여정이었습니다. 게스트는 1970년대 소년 시절에 그린 만화를 처음 팔았고 평생 직업을 피하고 자신의 창작물을 먹고 살기를 갈망했습니다.

1985년 그래픽 디자인 학위로 대학을 졸업한 후, Guest는 1986년 파리로 모험을 떠나기 전에 뉴욕시로 향했습니다.

그곳에서 Christian Lacroix와의 우연한 만남이 그의 경력 과정을 바꾸었습니다. “파리에 가고 싶어 편도 티켓을 샀습니다.

아티스트 Chaz

나는 결국 잡지의 표지를 장식했고 그 잡지는 나를 Christian Lacroix에게 보냈습니다.

그림을 그려줬더니 ‘너는 화가가 되어야 할 것 같다’고 하더라. 그림이 내 삶이 되는 여정으로 변신했다”고 말했다.

손님의 그림은 일반적으로 흑인 개인의 명상적이고 변덕스러운 초상화입니다. 만인의 감각을 발산하는

게스트의 주제는 캔버스 위에 심오한 위엄과 감정의 깊이로 존재하며, 그들의 자세는 쉼이 있는 힘, 묵상, 압축된 감정을 내포하고 있습니다.

게스트에게 있어 그것은 아프리카계 미국인에 대한 역사적 원형에 더 큰 개성과 자아를 부여하는 것입니다.

“내가 할 일은 그것에 대해 그리는 것뿐이고 언젠가는 내가 상상하는 이 사람들이 인간으로 보고 들을 수 있을 만큼 충분한 존경심을 갖게 되기를 바랍니다. 노예가 아니라 노예가 된 사람으로.”

코인파워볼 게스트의 영향은 다양하고 독특합니다. 경력 초기에 Balthus의 스튜디오를 방문할 수 있는 기회는

엄청난 영향을 미쳤으며, 그는 또한 패션 일러스트레이터 Antonio Lopez의 작품을 발견한 것이 “인생을 변화시키는 경험”이라고 평가합니다. Giorgio de Chirico를 포함한 초현실주의자들은 Guest에게 중요했으며 재즈 음악은 그의 예술적 형성에 큰 역할을 했습니다.

“Coltraine, Monk, Miles와 같은 음악가들은 모두 지휘하는 음악과 같았기 때문에 저만의 그림 방식을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나는 그들이 작곡을 어떻게 레이어링했는지에서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부분적으로 게스트의 스타일은 일본 문화에 대한 사랑에서 특별한 형태를 가져왔으며, 이러한

연결은 일본 체조 선수들의 헌신에 놀랐던 그의 어린 시절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확인된 일본 애호가인 그는 그 문화의 대칭성과 정확성에 반해 그 나라를 여러 번 방문했습니다.

일본의 미학에 놀랐다”고 말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