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가니스탄의 기증자 회담이 국가의 미래에

아프가니스탄의 기증자 회담이 국가의 미래에 중요한 이유

‘아프가니스탄에 대한 원조가 크게 줄어들면 재앙이 될 것입니다.’

11월 2일, 무장괴한들이 가불대학교 북문을 습격하여 학생들과 교사들에게 무작위로 발포했습니다.

아프가니스탄의

토토 회원 모집 피 묻은 교과서의 가슴 아픈 이미지가 소셜 미디어에 공유되면서 그날 최소 32명이 목숨을 잃었습니다.

일주일도 채 지나지 않아 대학은 수업을 재개했습니다. 공격의 여파로 인터뷰한 한 학생은 테러 위협에도 불구하고 “반복해서” 학업에 전념하겠다

고 약속했습니다.

이와 같은 이야기는 전쟁에 지친 아프간인의 놀라운 회복력과 왜 그들의 국가가 그 어느 때보다 세계의 지원을 필요로 하는 이유를 보여줍니다.

다음 주인 11월 23~24일에는 기부 국가와 아프간 관리들이 온라인과 제네바에서 모여 아프가니스탄의 재정적 미래를 결정할 주요 공약 회의를

개최합니다.

아프가니스탄의

이것은 국제 사회가 아프간 사람들에게 그들이 잊혀지지 않았다는 것을 보여줄 수 있는 기회입니다.

아프가니스탄의 수요는 그 어느 때보다 높습니다. 작년에 10,000명 이상의 민간인이 사망하거나 부상을 입었다고 주장하는 분쟁으로 폭력이

놀라울 정도로 급증했습니다.

인구의 40%에 가까운 1,400만 이상의 아프간 사람들이 올해 어떤 형태로든 인도적 지원이 필요합니다.

약 1,300만 명이 다가오는 겨울에 위기 또는 긴급 수준의 식량 불안정에 직면할 것입니다.more news

COVID-19 대유행은 이미 취약한 경제를 더욱 파괴하여 실업과 빈곤을 부추겼습니다.

이 회의는 4년마다 열리며 기부자들은 2016년 브뤼셀에서 열린 마지막 행사에서 152억 달러 이상을 기부했습니다.

카불 정부는 그 이후로 세수를 늘렸지만 국가 예산의 4분의 3은 여전히 ​​해외 원조로 충당되고 있습니다.

일부 추정에 따르면 아프가니스탄은 기관이 붕괴되지 않기 위해 매년 50억 달러의 기부금이 필요합니다.

탈레반과 진행 중인 평화 회담은 수십 년에 걸친 전쟁의 정치적 종말에 대한 조심스러운 희망을 제시합니다. 그러나 결과가 어떻든, 아프가니스탄은 가까운 장래에 원조에 크게 의존할 것이 분명합니다.

걱정스럽게도 많은 정부가 올해 아프가니스탄에 대한 기부가 극적으로 줄어들 수 있다는 신호를 보냈습니다.

외교관들은 부분적으로는 대유행으로 인한 글로벌 재정 위기 때문에 아프가니스탄이 지원을 덜 받아야 한다고 개인적으로나 언론을 통해 경고했습니다.

슬프게도, 이는 국가가 글로벌 뉴스 및 정책 의제에서 빠졌기 때문에 기부자 사이의 “아프가니스탄 피로”의 더 넓은 추세와 일치합니다.

필요는 증가했지만 지원 수준은 보조를 맞추지 못했습니다. 아프가니스탄에 대한 유엔의 연례 인도적 지원 호소를 위한 총 자금은 2016년 87.5%에서 2019년 76%로 증가했습니다.

올해는 11월 기준으로 45% 미만에 머물렀습니다. 이 격차는 인도주의적 자금 수요가 거의 두 배로 증가했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많은 정부가 올해 아프가니스탄에 대한 기부가 극적으로 줄어들 수 있다는 신호를 보냈습니다.

아프가니스탄에 대한 원조가 대폭 감소하면 재앙이 될 것입니다. 이는 전국 일반 서민의 삶에 심각한 영향을 미치고 2001년 이후 얻은 허약한 이익을 줄이겠다고 위협하며 탈레반과의 평화 회담에서 국가의 권위를 약화시킬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