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가니스탄 가족에게 새 집을 준 ‘친절한 마음’

아프가니스탄 가족에게

토토사이트 추천 아프가니스탄 가족에게 새 집을 준 ‘친절한 마음’
Aberdeen의 어둡고 추운 밤이지만 Vesal 가족이 10시간의 여정을 마치고 차에서 내리자 따뜻함을 발산하는 Helga Macfarlane이 그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오랜만에 만나서 정말 반가워요.” 그녀가 그들을 껴안으며 말했다.
이것은 75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친절한 행동으로 인해 가능해진 그들의 새로운 집이 될 것입니다.
영국으로 도망친 아프가니스탄 가족을 돕는 독일 난민의 스코틀랜드 딸이다. 부르한 베살은 아프가니스탄에서 영국군 통역사였다.

탈레반이 정권을 잡았을 때 그는 그들이 그를 죽이지 않을까 두려워 숨어 숨어 있었습니다. 우리는 8월 카불 줌인을 통해 총리의 도움을 간청하며 그를 인터뷰했다.
Burhan은 “나는 그가 나와 내 가족에게 안전한 길을 제공해주기를 바랄 뿐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에게 부탁합니다.” 그는 탈레반이 그를 찾으면 “자비가 없고 죽음에 직면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Burhan이 목숨을 걸고 아프가니스탄을 떠나기 위해 산부인과 의사인 아내 Narcis와 아들 Sepehr의 목숨을 걸고 있을 때 우리는 Burhan과 계속 연락을 취했습니다.
그들은 공항에서 혼란을 견디고 카불 공항에서 자살 폭탄 테러 전날 RAF 비행에 가까스로 탑승했습니다.

RAF 비행기에서 가족 사진을 보내면서 Burhan은 “내 인생에서 가장 행복한 순간”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Burhan의 가족이 공항 근처 호텔에서 격리됨에 따라 다시 인터뷰했습니다.

Sepehr는 창 밖을 내다보고 새로운 나라를 바라보고 장난감 자동차를 가지고 노는 것뿐이었습니다.
영국은 얼마나 많은 아프가니스탄 망명 신청자를 받아들였습니까?
그들은 안전에 감사했고 Burhan은 Helmand에서 했던 것처럼 “나는 이 나라를 섬기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아프가니스탄 가족에게

다른 수천 명의 아프간인들이 영국으로 데려온 것처럼 그들은 지난 100일을 호텔 방에서 보냈습니다. Sepehr는 결국 학교를 시작했지만 지난 주에 런던 중심부에 있는 호텔에 살고 있는 수백 명의 난민들은 Crawley 때문에 모든 아이들은 학교를 그만둬야 했고 1월까지 다시 시작하지 않을 것입니다.
가족이 아직 런던 호텔에 있는 동안 10월에 Aberdeen에 사는 여성인 Helga Macfarlane에게서 이메일이 내 받은 편지함에 도착했습니다.

그녀는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당신의 이야기는 저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제 어머니는 2차 세계대전에서 영국군 통역사로 일하던 실레지아 난민이었습니다. “저는 베살 씨와 연락을 취하고 여기에서 새 집을 제안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썼다.

“나는 당신의 보고서에서 그들의 곤경을 너무 잘 강조하여 내가 행동하고 뭔가를 하도록 유도하여 그들이 겪었던 것을 어떤 식으로든 만회하고 여기에서 새로운 삶을 위한 탐구를 할 수 있기를 바라는 일을 하게 된 것에 대해 감사하고 싶습니다. 좀 더 쉽게.“More News

Helga는 나중에 그녀의 어머니가 자신의 어머니와 누이와 함께 독일을 떠났고, 그들을 숨겨주고 음식을 제공하고 영국 적십자사의 도움을 받은 다른 사람들의 친절 덕분에 그녀가 그것을 할 수 있었다고 설명했습니다. 영국으로.

그녀는 “이제 어머니와 가족이 생존할 수 있도록 도와준 친절과 인간미에 대해 무언가를 보답해야 할 때였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Vesals는 한 번도 만난 적 없는 여성이 그들에게 살 아파트를 제안해 준 것에 매우 기뻐했습니다. Aberdeen Council의 지원, 학교 교육 및 재교육 지원. 그러나 그것은 그렇게 간단하지 않을 것입니다.
10월 말에 내무부는 가족들에게 Peterborough로 이사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파킨슨병으로 투병하던 Helga는 종종 침대에서 일어나 그들을 대신해 관료집단과 싸우기로 결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