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1912년 모임에서 찍힌 Smyth는

여기1912년 모임 인종에 대한 견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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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reckers의 Glyndebourne 프로덕션의 감독인 Melly Still은 연구로서 Smyth의 글을 연구했습니다. “Henry Brewster는 [Ethel]과 함께 잤고 가장 가깝게 느꼈던 유일한 남자였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그와 결혼하고 싶지 않았지만 그의 아내가 언제 죽었느냐고 묻기도 했습니다. 그녀는 독립을 잃고 싶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그녀는 그를 만났습니다. 그는 그녀의 열정을 지원하고 그녀가 관계를 형성하도록 격려했습니다.”

도전적이고 비정통적인

그러나 어떤 관계도 작곡에 대한 그녀의 열정을 흐리게 하지 않았으며, 그녀는 그녀의 레퍼토리를 완성했습니다. Wreckers – 난파선에서 생활하는 콘월의 신을 두려워하는 공동체에 관한 그녀의 1903년 걸작 -은 Smyth가 뉴욕 메트로폴리탄 오페라에서 오페라를 상연한 최초의 여성이 되었을 때 그 기반을 다졌습니다.

Melly Still은 The Wreckers가 제작자의 도전적이고 비정통적인 견해를 반영한다고 믿습니다. “[Cornwall] 커뮤니티는 실제로 고립된 영국의 상징입니다… 그녀는 양성애자였고 연인으로서 그는 결혼했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자신의 세계를 관리하려고 애썼습니다. 20세기의 시작. 그들이 한 모든 일에 눈살을 찌푸리게 하는 사회에서… 그들은 당시 영국에 대해 상당히 고립된 무언가가 있다고 느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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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전히 Wreckers를 “페미니스트 오페라”로 묘사하고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그것은 그들의 목소리를 찾는 여성들에 관한 것입니다. 중심 인물인 Thurza는 그녀가 살아야 하는 제한된 세계에서 벗어나려고 합니다. 그리고 Smyth는 모든 것을 파괴합니다. Operatic tropes 그녀는 오페라의 도덕적 핵심을 메조로, 일반적으로 마녀/암캐/바지 역할에 할당된 목소리 유형으로 만들었으며 소프라노인 Avis는 정말 사나운 캐릭터입니다.

음악적으로도 오페라는 그 시대에 혁신적이었습니다. Zigler는 BBC Culture에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나에게 Wreckers를 그토록 매혹적으로 만드는 것은 음악에 내재된 드라마입니다. 그것이 2막에서 Thu
rza와 Mark 사이의 사랑의 듀엣이든, 3막에서 캥거루 코트이든 Smyth는 그녀의 멜로디 스타일을 통해
긴장감을 조성합니다. 오케스트레이션과 결합된 조화로운 언어는 청중이 다음에 무슨 일이 일어날지
궁금해하게 만듭니다. 악보의 중심에도 프랑스 대본이 있습니다. Smyth와 Brewster는 오페라에서 공동
작업을 했으며 그녀는 그가 만든 프랑스어 텍스트 – 단어가 말하는 내용뿐만 아니라 소리가 나는 방식
, 리듬 및 억양. 이 모든 것이 결합되어 흥미진진한 오페라를 만듭니다.”

Glyndebourne의 Wreckers 제작은 찬사와 찬사를 받았습니다. Observer는 감독 Melly Still과 지휘자 Robin Ticciati가 “Ethel Smyth의 1906년 오페라를 역동적이고 강렬한 공연과 훌륭한 출연진과 합창으로 자랑스럽게 만들었다”고 언급했습니다. 한편 파이낸셜 타임즈는 “순전한 극적인 힘은 가히 볼만한 것”이라며 “스미스의 개방적이고 변명하지 않으며 제한 없는 열정에 필적할 수 있는 Wreckers 전후에 쓰여진 영어 오페라는 없다”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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