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료 부족: 웨일의 여러 주유소 폐쇄

연료 부족: 웨일의 여러 주유소 폐쇄
웨일즈의 몇몇 슈퍼마켓은 공황 상태에서 연료 수요로 인해 주유소를 폐쇄했습니다.

이는 사람들이 평소처럼 휘발유 구매를 계속해야 한다는 영국 정부의 보증에도 불구하고 나온 것입니다.

연료 부족: 웨일의

안전사이트 추천 Tesco와 Sainsbury는 모두 폐쇄를 확인했지만 Tesco는 배달이 매일 도착하는 “좋은 가용성”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Asda는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일시적으로 연료를 보급하기 위해 일부 스테이션을 폐쇄해야 했지만 연료 부족을 보고하지 않았습니다.

장관 “평소처럼 휘발유 구입”
BP, 트럭 운전사 부족으로 일부 사이트 폐쇄
Sainsbury’s는 카디프에 있는 Thornhill 매장이 금요일 오후에 문을 닫았다고 말했습니다. more news

Bridgend의 Cowbridge Road에 있는 Tesco Extra 주유소도 금요일 12:00 BST를 기준으로 폐쇄되었으며 Bridgend의 Tesco에서는 디젤을 사용할 수 없었고 앞마당에 있는 8개의 펌프 중 2개만 운전자에게 개방되었습니다.

Traffic Wales에 따르면 M4의 30번 교차로에서 떨어진 카디프 게이트 서비스는 약 19:45 BST에 연료가 바닥났습니다.

카디프 시티 FC 스타디움 근처의 렉위드에 있는 아스다 주유소는 수요 증가로 인해 금요일 저녁에 문을 닫았습니다. Teifi Valley의 Llandysul에 있는 Valley Services의 Sion Jones는 “연료 판매 배급을 고려해야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공황 구매가 계속되면 고객.

연료 부족: 웨일의

그랜트 샵스 교통부 장관은 도움이 된다면 육군이 연료 유조선을 운전하기 위해 투입될 수 있다고 BBC에 말했습니다. 사우스 웨일즈 경찰은 트위터에서 운전자들이 도로를 깨끗하게 유지해 줄 것을 호소했습니다.

경찰은 “우리는 사우스 웨일즈 전역의 주유소에 대기 중인 운전자들을 알고 있다”고 적었다.

“고속도로를 깨끗하게 유지하는 것은 긴급 서비스 및 기타 공공 서비스 기능에 필수적이며 이를 방해하는 것은 공공 안전 위험을 초래합니다.” 버스 회사인 Stagecoach South Wales도 트위터에 “주유소의 교통 체증으로 인해 모든 서비스가 심각한 지연을 겪고 있습니다. 우리는 서비스를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역마차는 수퍼스토어에서 연료를 기다리는 차량의 양 때문에 Merthyr, Dowlais에 있는 Asda의 버스 정류장을 사용할 수 없었기 때문에 승객들에게 사과했습니다.

카디프 버스는 성명을 통해 “현재 네트워크 전반에 걸쳐 발생한 지연에 대해 사과한다.

“공황 상태의 연료 구매로 도로가 매우 혼잡합니다. 양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최대한 빨리 운전기사가 도와드리겠습니다.” 영국에는 약 100,000명의 HGV 운전자가 부족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코로나19 팬데믹과 브렉시트로 더 나빠졌다.

웨일즈 외곽에서는 BP와 Esso가 소유한 Tesco Alliance가 소유한 일부 스테이션이 목요일에 배달 기사 부족으로 인해 폐쇄되었습니다.’침착하세요’
휘발유 소매상 협회(Petrol Retailers Association)의 스티브 쿰(Steve Coomb)은 “지난주 공급 중단은 없었지만 배송 지연을 확인하는 일부 사이트가 있습니다… 런던과 [잉글랜드] 남동부에 국한된 것으로 보입니다. 미들랜즈에 두 개가 있지만 본질적으로 일시적인 것으로 보입니다.”

그는 덧붙였다: “때로는 신문 헤드라인이 선정적일 수 있습니다… 모두 침착하세요. 재고가 충분합니다.

“문제가 있었던 사이트는 연료를 보충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