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와 보호소 직원 주민들 괴롭힘 후 기부금 75만 달러 ‘폭발’

오타와 보호소 많은 자금이 지원 주택 건설에 사용될 것입니다.

오타와 보호소 직원과 주민들이 COVID-19 명령에 항의하는 트럭 호송대가 도시에 있었던 첫 주말에 괴롭힘을 당했다고 보고한 후 많은 기부금을 받았습니다.

좋은 희망의 목자들이 사건에 대해 트위터에 올리기 시작한 후 사람들은 2주 동안 총 75만 달러에 달하는 기부금을 보내기 시작했습니다.

보호소의 커뮤니케이션 매니저인 Caroline Cox는 “최종 집계를 받았을 때 우리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충격을 받았습니다. 우리는 약간의 충격을 받은 것 같아요.”라고 말했습니다.

슬롯 분양

보호소의 최고 경영자인 Deirdre Freiheit는 기부가 요청되지 않았지만 매우 환영한다고 말했습니다.

Freiheit는 “우리가 일부 잘못된 정보를 정리하기 위해 대응했다는 사실만으로도 그들이 우리가 하는 일에 대해 조금 더 많이 들은 것 같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사람들은 우리가 지역사회에서 하고 있는 일을 지원하기 위해 기부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CBC 라디오의 All In A Day에 말했습니다.

오타와 보호소 직원

1월 29일, 쉼터의 음식 서비스는 식사를 찾던 소수의 시위대에 의해 방해를 받았고 직원과 자원 봉사자에게 언어 폭력을 가했습니다.

한 주민이 트럭에 부딪혔고 그를 도우러 온 경비원을 인종차별적 비방이라고 불렀다고 Cox는 말했습니다.

그녀는 보안 요원이 관련자들을 시위 단체의 일원으로 식별했다고 말했습니다.

기부는 전국에서, 그리고 멀리 호주까지 왔습니다. 오타와 보호소

Freiheit는 “그런 것들이 사람들에게 지속적인 영향을 미친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삶에 심각한 트라우마를 안고 살아가고 있으며, 그로 인해 노숙자가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일어난 사건은 사람들에게 어렵고 도전적이었습니다.”

Freiheit는 영향을 받은 사람들이 정신 건강을 포함한 지원을 받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Good Hope의 목자들은 또한 대피소 밖 응급 서비스 차선을 막고 있는 트럭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Freiheit는 구급대원과 경찰이 약물 남용 장애가 있는 사람들을 치료를 위해 내려주므로 문제가 될 수 있으므로 응급 병동이나 감옥에서 회복되거나 해독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관련 기사 보기

“우리는 커뮤니티의 과다 복용에 대응하는 방식을 바꿔야 했습니다.” 프라이하이트가 말했다.

기부금은 일반적으로 휴가철인 올해의 가장 큰 기금 마련 캠페인 기간 동안 보호소가 가져오는 금액과 비슷하다고 Cox는 말했습니다.

예상치 못한 현금의 대부분은 현재 건설 중인 쉼터의 두 가지 지원 주택 프로젝트(하나는 Merivale Road에, 다른 하나는 Murray Street에 있음)를 가속화하는 데 사용될 것입니다.

그들은 팬데믹 초기에 몬트리올 로드에서 Good Hope의 목자들이 완성한 거주지를 따릅니다.

보호소에 따르면 이 자금은 공급망 문제와 자재 비용 상승, 정부 보조금이 적용되지 않는 가구 및 상업용 주방 장비와 관련된 예상치 못한 비용을 충당할 것이며 새 시설이 더 빨리 문을 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Freiheit는 “우리의 목표는 사람들을 노숙자에서 구하고 쉼터 서비스가 필요한 사람들의 수를 줄이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