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타리오 여성, $60,000 손실 후 컴퓨터 바이러스

온타리오 여성, $60,000 손실 후 컴퓨터 바이러스 뱅킹 사기에 대해 경고

온타리오

먹튀검증 온타리오주의 한 노인은 자신의 랩톱 컴퓨터 화면에 바이러스가 나타났을 때 시작된 은행 사기로 6만 달러를 잃은 후 큰 충격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이토비코(Etobicoke)의 카타리나 뮤어(Katharina Muir)는 “나는 그것을 끌 수도, 끌 수도 없었다. 이 여성의 목소리는 계속

‘당신은 감염되었습니다. 컴퓨터를 만지지 말고 이 번호로 전화하세요’라고 말했다”고 말했다.

온타리오

Muir는 바이러스로 인해 그녀의 노트북이 정지된 지난 달에 그녀의 컴퓨터에서 작업하고 있었고 Microsoft에 도움을 요청해야 한다고

주장하는 전화번호가 있었습니다.

Muir가 전화를 걸었지만 응답한 사람은 자신이 자신의 은행 사기 부서 관리자라고 주장하며 현지 지점에서 범죄 활동을 조사하고 있으며

그녀의 도움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Muir는 “그들은 당신이 이 트로이 목마 바이러스에 감염되었고 홍콩의 누군가가 당신의 이름과 은행 정보를 사용하여 아동 포르노를

구매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전화를 받은 사람은 처음에 Muir에게 은행 계좌에서 $10,000를 홍콩 은행 계좌로 이체하여 돈을 찾으러 갈 때 범죄자를 잡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사기꾼들은 그녀에게 범죄자를 잡으려는 첫 번째 시도가 실패했으며 50,000달러를 추가로 송금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Muir는 그녀가 아동 포르노 링을 막으려는 은행의 관리들과 거래하고 있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돈을 송금했다고 말했습니다.

돈이 그녀의 은행 계좌로 반환되지 않자 그녀는 동네 은행 지점을 찾아가 언제 돈을 돌려줄 것인지 물었다.

그때 그녀의 지역 Scotiabank 지점 직원이 그녀에게 사기에 걸렸다고 말했습니다.

“우리가 당신을 위해 할 수 있는 일은 아무것도 없다고 뮤어 부인이 말했습니다. 이것은 당신의 잘못입니다. 당신은 이것을 위해 서명했습니다.”라고 Muir가 말했습니다.

Muir님이 Scotiabank에 있습니다. Scotiabank의 미디어 관계 및 문제 관리 관리자인 Katie Raskina는 성명을 통해 CTV News Toronto에

말했습니다. “Scotiabank는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특정 고객 문제에 대해 언급할 수 없습니다. 사기는 금융 서비스 및 기타 산업에서 항상

존재하는 위험이며 여기 캐나다와 전 세계에서 끊임없이 진화하는 위협입니다.”

“우리 직원과 고객의 신뢰와 확신을 유지하기 위해 사기를 근절하는 것이 우리의 이익입니다. 이를 위해 우리는 캐나다 사기 방지 센터(CAFC),

캐나다 은행 협회(CBA), 법 집행 기관 및 기타 금융 기관의 담당자와 긴밀히 협력하여 고객을 보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모든 개인이 안전한 은행 습관을 실천하고 사기를 인식, 거부 및 보고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자신의 역할을 다할 것을 권장합니다.

리소스와 팁을 보려면 www.scotiabank.com/security를 ​​방문하십시오.”

뮤어는 자신의 컴퓨터가 해킹당하고 사기꾼과 거래할 당시 남편이 사망한 지 1주년이 되는 날이었고 43년 동안 결혼 생활을 했기 때문에 감정적인 상태에 있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