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픽 챔피언 캐나다 트리오 여자 프리스키 하프파이프 결승전

올림픽 챔피언 미국 태생 슈퍼스타 구, 중국 1위, 베이징서 3번째 메달 도전

재위 중인 올림픽 챔피언 캐시 샤프(Cassie Sharpe)는 목요일 아침 2022 베이징 동계 올림픽에서 동료 캐나다인 레이첼 카커(Rachael Karker), 에이미 프레이저(Amy Fraser)와 함께 여자 프리스키 하프파이프 결승전에 진출했습니다.

20명의 스키어 중 상위 12명이 Genting Snow Park에서 두 번의 최고 기록을 기반으로 진출했습니다.

베이징에서 이미 빅에어 금메달과 슬로프스타일 은메달을 획득한 미국 태생의 슈퍼스타 Eileen Gu는 93.75점과 95.50점으로 두 종목 모두 1위를 차지했습니다.

안전사이트

18세의 센세이션은 같은 동계 게임에서 3개의 메달을 획득한 최초의 액션 스포츠 선수가 될 수 있습니다.

온타리오주 Erin의 Karker는 540으로 끝난 테크니컬 1루에서 88.50을 기록하여 편안하게 2위를 기록했습니다. 24세의 올림픽 신인 선수는 또 한 번의 무실점으로 마무리하여 자신의 점수를 89.50점으로 향상시켰습니다.

Karker는 “하프파이프가 아름답습니다. 아름다운 날입니다. 두 번째 달리기를 위해 해가 떠서 정말 기쁩니다. 그리고 정말 잘 달리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잘했다고 생각한다. 결승에 진출하고 좋은 성적을 거두게 되어 매우 기쁘다.”

올림픽 챔피언 캐나다

Karker는 2021년 세계 선수권 대회에서 하프파이프 은메달을 획득했습니다. 그녀는 슈퍼파이프에서 X Games 메달을 3번 획득했으며 월드컵 시상대에 7번 진출했습니다.

Sharpe는 또한 그녀의 캐나다 팀 동료들이 그녀를 응원할 때 왼쪽 측면에서 900개를 실행하는 동안 86.25점을 기록하는 그녀의 오프닝 런에서 멋지게 보였습니다.

그녀는 최종 득점을 앞두고 4위에 올랐지만 8위(79.00)를 기록한 후 6위로 떨어졌습니다.

BC 주 코목스 출신의 29세 선수는 4년 전 평창에서 올림픽 데뷔전에서 하프파이프 금메달을 땄습니다.

Sharpe는 “하프파이프는 이번 주 내내 최고였습니다. 올림픽 챔피언

그 이후로 그녀는 무릎 부상에서 회복했으며 8년 된 이벤트에서 연속 올림픽 타이틀을 획득한 최초의 여성 역사를 만들 기회를 얻었습니다.

그래서 그곳에 나가는 것이 꽤 재미있습니다.”라고 Sharpe가 말했습니다.

캘거리의 프레이저는 첫 출루(75.25초) 이후 11위를 기록했다. 2회에서 75.75점으로 소폭 상승한 뒤 상승세에 오르지 못했지만 경쟁자가 없었다. 26세의 이 선수도 첫 번째 게임에 참가하고 있습니다.

샌프란시스코에서 태어나고 자란 구(Gu)는 어머니의 고향인 중국을 대표하기로 결정한 것에 대한 반발에 직면했습니다. 그녀는 대회에서 더블 1620을 착지한 두 번째 여성 스키 선수가 된 후 빅 에어 이벤트에서 우승했습니다.

운동 기사 보기

“나는 정말 기분이 좋고 여기에서 가장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스포츠가 바로 그것입니다. 하프파이프를 너무 사랑하고 스키를 너무 좋아합니다.”라고 Gu가 말했습니다.

10회 X Games 메달리스트인 Kelly Sildaru는 1회(87.50초) 만에 공동 3위에 올랐습니다. 그녀는 슬로프스타일에서 동메달을 획득한 프리스타일 스키에서 에스토니아의 첫 올림픽 메달을 획득한 직후입니다.

실다루는 “결승에 진출해서 기쁘고, 이렇게 많은 득점을 해서 놀랐다”고 말했다. “내가 한 것보다 더 안전한 달리기였기 때문에 내일 더 잘 달리고 더 나은 트릭을 하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