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군, Zaporizzhia 근처에서

우크라이나군, Zaporizzhia 근처에서 러시아 장갑차 파괴
보도에 따르면 우크라이나 군인들은 자포리지아(Zaporizhzhia) 근처에서 작전에 큰 피해를 준 러시아 보병 전투 차량 2대를 폭격했다고 합니다.

우크라이나군은 며칠 연속 작전을 방해한 BMD-4M 상륙보병전투차량(IFV) 2대를 성공적으로 파괴했다고 밝혔다.

파업은 우크라이나 남동부 Zaporizhzhia Oblast의 Zaporizhzhia시 근처에서 발생했습니다.

우크라이나군
드론의 도움으로 우크라이나 군은 러시아군의 전투 차량 2대를 파괴한 것으로 알려졌다.
AFU STRATCOM/젠거

전략 통신 센터(StratCom)는 5월 30일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 군대는 러시아

점령군을 계속 파괴하고 있습니다. 오크가 며칠 밤 연속으로 자포리지아의 보병 진지를 방해하기 위해 사용했던 두 대의 BMD-4M이 적에게 죽음을!

우크라이나군

“우크라이나의 군대를 믿으십시오! 우크라이나가 승리할 것입니다!”

러시아군은 2월 24일 크렘린이 여전히 “특별 군사 작전”이라고 부르는 우크라이나를 침공했다. 5월 31일은 캠페인 97일째입니다.

우크라이나 군 참모에 따르면 2월 24일부터 5월 31일까지 러시아군의 총 전투 손실은 약 30,500명에 달한다.

우크라이나군은 또한 러시아가 탱크 1,358대, ​​장갑차 3,302대, 포병 시스템 649대, 다연장 로켓 시스템 207대, 대공 시스템 93대, 전투기 208대, 헬리콥터 174대, 자동차 및 연료 유조선 2,275대, 선박 13척, 515대를 잃었다고 주장한다.

무인항공기, 특수장비 48대, 순항미사일 120발.

유엔인권고등판무관실(OHCHR)은 우크라이나에서 4,074명이 사망하고 4,826명이 부상을 당하는

것을 포함해 8,900명의 민간인 사상자를 확인했지오피사이트 만 OHCHR은 “실제 수치는 훨씬 더 많다”고 믿고 있다.

“격렬한 적대 행위가 계속되고 있는 일부 지역에서 정보 수신이 지연되고 많은 보고가 여전히 확인 대기 중”이기 때문입니다.

인권최고대표사무소는 예를 들어 도네츠크 지역의 마리우폴, 하르키우 지역의 이지움, 수많은 민간인

사상자가 발생했다는 루한스크 지역의 포파스나에 대한 정보가 아직 부족하다고 말했다. more news

우크라이나 관리들은 전략적인 항구 도시인 마리우폴만 러시아가 포위하는 동안 약 2만 명의 민간인이 사망했다고 말했습니다.

러시아군도 5월 30일 아침 시에비에도네츠크 외곽에 진입해 도심을 향해 진격하고 있다.

지난 주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점령 지역의 우크라이나인이 러시아 시민이 되기 쉽게 하는

법령에 서명했습니다. 군 입대 연령 상한선도 폐지했다.

한편, 우크라이나는 일부 제재 해제에 대한 대가로 흑해 항구 봉쇄를 해제하겠다는 러시아의 제안을

“공갈”이라고 불렀다. 봉쇄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밀과 식용유가 부족하게 되었습니다.

드론의 도움으로 우크라이나 군은 러시아군의 전투 차량 2대를 파괴한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