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싱턴주서 추락한 수상비행기

워싱턴주서 추락한 수상비행기 잔해 발견

지난주 워싱턴주에서 ‘스매시’ 스타 메건 힐티의 가족을 포함해 10명이 탑승한 채로 추락한 수상 비행기 잔해가 해저에서 발견됐다고 관리들이 말했다.

워싱턴주서 추락한

미국 교통안전위원회(National Transportation Safety Board)는 수심과 빠른 수중 해류로 인해 퓨젯 사운드의 잔해가 며칠 동안 숨겨져 있었다고 시애틀 타임즈가 보도했습니다.

제니퍼 가브리스(Jennifer Gabris) 대변인에 따르면 소나는 위드비 아일랜드(Whidbey Island) 근처 지표면에서 약 190피트 아래에서 55세의 드 하빌랜드 캐나다(de Havilland Canada) DHC-3 수달과 길이와 너비가 비슷한 “대형 요격”을 찾았습니다.

수사관, 국립해양대기청, 워싱턴대학 응용물리연구소는 목격자들이 9월 4일에 비행기가 추락했다고 증언한 1.75 x 0.75 마일 지역을 수색했다.

측면 소나로 찍은 수면 아래 약 190피트 해저에 있는 비행기 잔해의 이미지. 9월 10일 University of Washington 선박이 3D 기술을 사용하여 촬영한 데이터에서 처리된 난파선 이미지.​

3~5노트의 수심과 조류로 인해 NTSB는 난파선을 복구할 원격 제어 차량을 찾고 있습니다.

더 읽어보기: 추락한 수상 비행기 잔해 10명 사망 발견

NTSB는 더 많은 잔해가 발견되어 표면으로 옮겨질 때까지 원인을 포함한 충돌의 세부 사항을 결정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워싱턴주서 추락한

현장에서 비행기 부유물에서 나온 거품 조각, 좌석 쿠션, 안전 벨트, 서류, 바닥 조각 및 희생자의 개인 소지품 일부를 포함하여 일부 항목이 회수되었다고 뉴스 채널 KING5가 보도했습니다.

토토 순위 산후안 제도의 프라이데이 하버에서 시애틀 교외 렌턴으로 향하는 비행기에 10명이 탑승했습니다. 수습된 유일한 시신은 지난주 시애틀에 거주하는 개비 한나(Gabby Hanna)로 확인됐다.

드 하빌랜드 캐나다 DHC-3 수달은 수심과 해류로 인해 며칠 동안 숨어 있었다가 Whidbey Island 근처 수면 아래에서 발견되었습니다. ‘스매시’ 스타 메건 힐티(오른쪽)의 여동생 AP 로렌 힐티(동그라미)가 남편, 아들, 태아와 함께 추락사했다. 인스타그램 / @meganhilty

미 해안경비대는 지난주 실종된 비행기 탑승자들의 이름을 조종사 제이슨 윈터스(Jason Winters), 와이너리 소유주 로스 앤드류 미켈(Ross Andrew Mickel), 임신한 아내 로렌 힐티(Lauren Hilty), 그리고 그들의 아들 레미 미켈(Remy Mickel)로 지었다.

Mickel은 Woodinville에 기반을 둔 Ross Andrew Winery의 설립자였습니다. 그의 아내 Lauren은 여배우 Megan Hilty의 여동생이었습니다.

‘위키드’ 스타는 지난주 인스타그램에 그녀의 죽음을 애도하며 그녀의 여동생이 사망 당시 아기를 임신한 지 8개월이었으며 로렌과 그녀의 남편은 함께 있지 않은 아기 딸이 생존해 있다고 밝혔습니다. 그들 비행기.

“지난 3일은 우리 인생에서 최악의 날이었습니다. 우리의 슬픔의 깊이를 제대로 표현할 말이 없다”고 적었다.More news

이 사고로 지역의 저명한 활동가 샌디 윌리엄스와 승객인 조앤 메라, 패트리샤 힉스, 루크 루트비히, 레베카 루트비히도 목숨을 잃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