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 우먼’ 의 스타 린다 카터는 ‘활발한’ 로버트 A를

‘원더 우먼’ 의 스타 린다 카터는 ‘활발한’ 로버트 A를 기린다. 37년간 배우자를 잃은 알트만

원더 우먼

파워볼사이트 추천 린다 카터는 죽은 남편 로버트 A의 유산을 간직하기로 결심했다. 알트만이 살아있다. 원더 우먼

“원더 우먼” 스타는 시티 오브 호프의 계열사인 TGen 어워드에 참석했고, 그녀는 연구와 임상 발전에 대한
그녀의 옹호로 존 S. 매케인 리더십 상을 받았다.

이 70세의 노인은 월요일 인스타그램에 올라 37세의 배우자가 신체의 정상적인 혈액 세포 생산에 영향을 미치는 희귀한 종류의 암으로 세상을 떠났다는 것을 공유했다.

플레이스 홀더
“저는 @tgen 리서치의 John S. McCain 리더십 상을 받게 되어 매우 감사합니다”라고 그 여배우는 게시물에 캡션을 달았습니다. “20년 이상 동안 TGen은 암과 신경 질환과 같은 질병에 대한 더 나은, 더 정확한 치료법을 발견하기 위해 획기적인 유전학 연구를 수행해 왔습니다.”

‘원더우먼’ 탤린다 카터, 남편 로버트 앨트먼을 잃은 후 ‘하루 세 번’ 운다고 말한다

린다 카터와 로버트 A. 2015년 알트만입니다.
린다 카터와 로버트 A. 2015년 알트만. (몰리 라일리/게티 이미지스 경유 AFP)

카터는 “나는 작년에 활기찬 남편 로버트를 골수섬유증으로 잃었고, 나는 골수섬유증의 치명적인 형태가 언젠가는 치유되거나 생존할 수 있을 것이라는 희망으로 TGen을 지지한다”고 공유했다. “트렌트 박사님과 칼리지우리 박사님은 당신의 삶을 고귀한 추구에 헌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은 슈퍼스타이고, 저는 TGen 공동체의 일원이라는 것이 매우 자랑스럽습니다!”

게이밍 CEO는 2021년 73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다.

11월, 카터는 탐론 홀과 함께 앉아 사랑하는 남편을 잃은 후 하루에 세 번 어떻게 울었는지 묘사했다.

“저는 제 자신을 벗기고 먼지를 털고 한 발을 다른 발 앞에 놓고 슬픔을 지나기 싫을 때에도 가능한 한 용기를 내야 한다고 느낍니다,”라고 카터는 말했습니다.

변호사 로버트 알트먼과 그의 당시 여자친구인 여배우 린다 카터.
변호사 로버트 알트먼과 그의 당시 여자친구인 여배우 린다 카터. (Getty Images/Getty Images를 통한 LIFE Images 컬렉션)

그 스타는 알트먼에 대한 기억이 그녀를 계속 가게 했다고 말했다.

그는 “남편이 살아있을 때 당신이 로버트 알트먼의 친구라면 당신은 세상에서 가장 운이 좋은 사람 중 한 명이라고 자주 말했다”고 말했다. “그는 단지 그런 종류의 남자들 중 하나였고 그는 내 남편이 되었다. 그래서 우리가 그를 잃었을 때 충격적이었어요. 의외였다.”

“저는 울지 않은 것이 놀랍습니다.”라고 카터가 계속했습니다. “왜냐하면 제가 그에 대해 말할 때마다 눈물이 나오지만, [슈퍼모델이자 데이비드 보위의 미망인] 아이먼을 듣고 나니, 어쩐지 용기를 얻었어요. 내가 없는 곳으로 이사갔다는 것은, 그분이 없는 내 삶에 증인이 없기 때문에, 그분이 없는 곳에서 내가 누구인지 알아낼 수 있다는 희망을 주는 것이다.” 원더 우먼

알트먼이 사망했을 때, 카터는 소셜 미디어에 그들의 수십 년간의 결혼에 대해 말했다.

소식 더보기

배우 린다 카터는 딸 제시카 알트먼, 아들 제임스 알트먼, 남편 로버트 A와 함께 있다. 2017년 5월 25일 캘리포니아주 할리우드에서 열린 《원더우먼》의 초연에서 알트먼을 연기했다.
배우 린다 카터는 딸 제시카 알트먼, 아들 제임스 알트먼, 남편 로버트 A와 함께 있다. 2017년 5월 25일 캘리포니아주 할리우드에서 열린 《원더우먼》의 초연에서 알트먼을 연기했다. (알버트 L. 오르테가/게티 이미지)

“로버트는 제 인생의 사랑이고 그는 항상 그럴 것입니다”라고 그 여배우는 공유했습니다. “우리의 37년간의 결혼생활은 특별한 선물이었습니다. 우리는 그 열정을 공유했다. 나는 모든 사람들이 일생 동안 충분히 운이 좋기를 바란다. 우리는 서로를 지켜주었고 항상 서로의 챔피언이었다.”

“우리는 우리가 함께 창조한 두 가지 아름다운 삶에 항상 감사해 왔습니다: 우리의 아이들, 제시카와 제임스.” 카터가 계속했습니다. “그것들은 내 인생의 빛이며, 로버트의 가장 큰 기쁨이었다. 로버트의 모습을 많이 볼 수 있고, 로버트가 그 속에서 살아간다는 것도 알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