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은 하락세로 마감하지만 약세장에서는

주식은 하락세로 마감하지만 약세장에서는 그렇지 않습니다.

주식은 하락세로

뉴욕 –
먹튀검증커뮤니티 월스트리트의 또 다른 불안정한 하루는 목요일 추가 손실로 마감되어 S&P 500이 전염병 시작 이후 첫 약세장에 가까워졌습니다.

약세장은 개별 주식 또는 S&P 500과 같은 주가 지수가 최근 고점에서 20% 이상 하락했음을 의미합니다.

많은 펀드의 벤치마크인 이 지수는 목요일 더 깊은 하락세를 완화한 후 0.6% 하락했습니다. 가장 최근의 하락은 S&P 500이

거의 2년 만에 가장 큰 하락을 보인 지 하루 만에 나온 것입니다. 올해 초 기록한 최고치 대비 18.7% 하락했다.

다우존스30 산업평균지수는 0.8%, 나스닥은 0.3% 하락했다.

투자자들이 식료품을 쇼핑하고 차에 연료를 채울 때 사람들을 해치는 인플레이션이 미국 기업의 이익을 갉아먹는다고 투자자들이

우려함에 따라 지수는 깊은 슬럼프에 머물고 있습니다.

앨리 인베스트(Ally Invest)의 린지 벨(Lindsey Bell) 수석 시장 및 자금 전략가는 “아직 상당한 불확실성이 존재한다”며 “특히 [연준]이

무엇을 할 것인지, 그것이 미래 성장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게다가 여기서 인플레이션은 도대체 어디로 가는 걸까.”

S&P 500 지수는 22.89포인트 하락한 3,900.79에 마감했다. 다우지수는 236.94포인트 하락한 3만1253.13에 마감했다.

나스닥은 29.66포인트 하락한 11,388.50에 장을 마감했습니다. 3개의 지수는 최소 6주 연속 손실을 연장하기 위해 속도를 내고 있습니다.

주식은 하락세로

승자

작은 회사 주식은 넓은 시장보다 더 잘 버텼습니다. Russell 2000 지수는 1.38포인트(0.1%) 오른 1,776.22에 장을 마감했습니다.

금리 인상, 높은 인플레이션, 우크라이나 전쟁, 중국 경제 침체로 인해 투자자들은 고공행진하는 기술 회사에서 전통적인 자동차 제조업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주식에 대해 기꺼이 지불할 가격을 재고하게 되었습니다.

월가는 또한 40년 만에 가장 높은 인플레이션에 맞서겠다는 연준의 계획에 대해 걱정하고 있습니다. 연준은 공격적으로 금리를 인상하고 있으며 투자자들은 중앙은행이 금리를 너무 높이거나 너무 빨리 올릴 경우 경기 침체를 일으킬 수 있다고 우려하고 있습니다.

10년 만기 국채는 수요일 늦은 2.88%에서 2.85%로 하락했지만 투자자들이 더 높은 이자율을 가진 시장에 대비하면서 일반적으로 상승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이는 또한 모기지 이자율을 상승시켜 주택 판매 둔화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월스트리트에 대한 우려의 더미는 거래가 매우 고르지 않고 주어진 날짜에 이익과 손실 사이의 큰 변동을 만들었습니다.

기술주는 가장 변동성이 큰 종목 중 하나였습니다. 이 부문에는 시장을 더 강력하게 상승 또는 하락시키는 경향이 있는 높은 밸류에이션을 가진 Apple과 같은 고비중이 포함됩니다. 기술주는 목요일 하락하여 S&P 500 하락의 큰 부분을 차지했습니다.

가정용품 회사, 식료품점 운영업체 및 식품 생산자가 크게 하락했습니다. General Mills는 2.1%, Clorox는 5.3% 하락했습니다.

직접 소비자 지출에 의존하는 소매업체 및 기타 회사는 대부분 상승했습니다. 아마존은 0.2%, 익스피디아는 5.3% 올랐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