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에 억류된 호주인의 파트너인 Cheng Lei는

중국에 억류된 호주인의 파트너인 Cheng Lei는 자신이 처한 힘든 상황을 공개합니다.

중국에 억류된

먹튀검증커뮤니티 국가기밀 유출 혐의로 중국에 수감된 호주 언론인 Cheng Lei의 파트너는 연락이 부족하다고 밝혔고, 이란에 수감된 영국-호주

학자 Kylie Moore-Gilbert는 그녀가 믿었던 것을 공개했습니다. 그녀의 자유를 더 빨리.

호주인들은 해외에서 어려움을 겪을 때 충분한 도움을 받습니까? 아니면 외국에서 할 수 있는 일에 대해 비현실적인 기대를 갖고 있습니까?

화요일 저녁 8시 30분부터 SBS TV 또는 SBS 온디맨드에서 인사이트 ‘해외여행’을 시청하세요.

Nick Coyle은 최근 중국 당국이 중국의 코로나바이러스 제한으로 인해 파트너인 Cheng Lei와 호주 관리 간의 대면 영사 방문을 중단했다는

사실을 알고 실망했습니다.

중국에 억류된

“그녀는 한 달에 한 번 30분 동안 영상 통화를 통해 영사를 방문합니다.”라고 Coyle씨는 말했습니다.

“그녀는 그 23개월 동안 가족이나 자녀, 나 또는 누구에게도 말할 기회가 없었습니다.

Cheng Lei는 중국 정부의 영어 TV 채널 CGTN의 뉴스 앵커로 일하던 중 국가기밀 유출 혐의로 수감되었습니다.

그녀는 베이징에서 거의 2년 동안 감옥에 있었습니다.More news

“우리는 그녀가 처한 상황에 대해 신속하고 동정심 많은 해결책이 있기를 바라고 있으며 그녀가 집에 돌아가 가능한 한 빨리 아이들, 가족, 사랑하는 사람들을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빌 패터슨 전 대사는 외국 열강이 영사 방문 허가와 같은 기본 협약을 존중하지 않으면 국제 협력에 의존하는 외교통상부(DFAT)의 업무를 수행하기가 더 어려워진다고 말했다.

“우리 정부는 장관들이 참여하고 장관들이 대표하는 곳에서 공개적으로 옹호를 높였습니다. 그러나 한계가 있으며 실제로 이에 대한 조치를 취하는 주최국의 준비 태세에 따라 크게 좌우됩니다.”

Paterson씨는 태국, 몽골, 그리고 남북한의 호주 대사를 역임했습니다.

그는 26명의 호주인이 사망한 후 대규모 작전에서 태국 당국과 긴밀히 협력한 2004년 태국 쓰나미에 대한 호주의 대응을 이끌었습니다. 쓰나미로 14개국에서 225,000명 이상이 사망했습니다.
언론에 갈까 말까
“그것은 당신을 망가뜨리기 위해 설계된 작은 상자였고, 심리적으로 당신을 고문하고, 무너뜨리고, 미치게 만들고, 심문받는 모든 것에 동의하도록 고안되었습니다.”

Kylie Moore-Gilbert는이란 혁명 수비대가 이스라엘을 대신하여 근거 없는 간첩 혐의로 그녀를 고발한 후 12개월의 독방을 포함하여 이란에서 2년을 수감했습니다.

그녀가 이스라엘과 연결할 수 있는 유일한 링크는 전 남편의 여권과 그녀가 그곳을 몇 번 방문한 것뿐이었습니다.

호주계 영국인 학자는 회의에 참석한 후 테헤란 공항에서 2018년 9월에 체포되었습니다.

Moore-Gilbert는 간첩 혐의로 10년형을 선고받았지만 호주 정부가 이란과 태국 간의 복잡한 죄수 교환 거래를 조직한 후 2년 만에 석방되었습니다.

그러나 Moore-Gilbert에 따르면 호주 정부가 놓친 그녀의 사건을 조기에 도울 수 있는 기회가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