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프 2025년까지 4개의 새로운 EV 중

지프, 2025년까지 4개의 새로운 EV 중 하나로 랭글러에서 영감을 받은 순수 전기 SUV 발표

지프 2025년까지

해외 토토 직원모집 디트로이트 – 지프는 2025년까지 북미에서 럭셔리 Grand Wagoneer와 Wrangler에서 영감을 받은

오프로드 차량인 Recon을 포함하여 4개의 새로운 순수 전기 SUV를 출시할 계획입니다.

전형적인 미국 SUV 브랜드는 목요일 새로운 차량을 2030년까지 미국 판매의 절반과 유럽 판매의 전부를 순수 전기차로 만들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판매 목표는 지프의 모회사가 발표한 이전 목표와 일치합니다. , 스텔란티스.

지프 경영진은 새로운 EV 모델이 플래그십 랭글러 오프로드 SUV와 같은 현재 모델을 대체하는 것이 아니라 브랜드 라인업에

추가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번 발표는 지금까지 Jeep의 가장 상세하고 공격적인 전기화 계획을 반영합니다. 이전에 브랜드는 기존의 내연 기관에

추가하여 완전 전기 구동을 제공하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에 주로 집중했습니다.

지프의 크리스티안 뫼니에(Christian Meunier) CEO는 언론 브리핑에서 “우리의 목표는 매우 분명하다.

SUV 전동화의 글로벌 리더가 되는 것”이라고 말했다. 회사는 2025년까지 그 목표를 달성할 계획입니다.

지프 2025년까지

Wrangler의 “형제”인 Recon과 “S”라고 불리는 전기 Grand Wagoneer는 2024년에 생산될 예정이라고 Jeep은 말했습니다.

이 자동차 제조업체는 전기 Grand Wagoneer S의 경우 한 번 충전으로 400마일, 600마력, 0-60mph의 시간을 약 3.5초로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브랜드는 Wrangler에 제공할 것이라는 말 외에는 Recon에 대한 성능 기대치를 발표하지 않았습니다.

-오프로드 기능과 유사합니다.
지프는 또한 미국에서 판매되지 않을 Avenger라는 소형 SUV를 포함하여 2025년까지 유럽에서 4개의 새로운 EV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회사에 따르면 브랜드의 보급형 지프 레니게이드보다 작은 어벤저는 2023년 초에 유럽 쇼룸에 도착할 예정입니다.

지프는 2025년까지 라인업의 모든 차량에 일종의 “전기화”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여기에는 하이브리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 또는 순수 전기 모델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회사는 2025년이나 2030년까지 매출의 어느 부분이 기존 가솔린 엔진으로 구동될 것인지 예측하는 것을 거부했습니다.

지프는 현재 미국에서 랭글러와 그랜드 체로키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 버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차량은 내연 기관이 차량에 동력을 공급하기 전에 완전 전기 모드로 주행할 수 있습니다. 4×4 전기화 모델에는 전기화와 결합된 브랜드의 오프로드 명성에 대한 플레이인 “4xe”라는 배지가 붙어 있습니다. More News

북미 지프 브랜드 책임자인 짐 모리슨(Jim Morrison)은 “이것은 흥미진진한 새로운 장의 시작일 뿐입니다. “4x는 새로운 4×4입니다.”

지프의 모회사인 Stellantis의 전체 전기화 전략에는 2025년까지 전기 자동차 및 지원 기술에 300억 유로(현재 가치는 301억 달러)를 투자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회사는 2025년까지 미국과 유럽에서 55대의 전기 자동차를 보유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 40개의 완전 전기 모델 그리고 15개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