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위원회는 PAS 협정에 대한 최종 발언권을

최고위원회는 PAS 협정에 대한 최종 발언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최고위원회는

토토사이트 SUNGAI BESI: Umno 최고 평의회는 15차 총선(GE15)에서 PAS와의 협력에 대한 최종 결정권을 가질 것이라고 Datuk Seri Ismail Sabri Yaakob 총리가 말했습니다.

움노 부회장은 열린 마음을 실천한 정당으로서 움노는 이에 대해 당원 전원의 의견을 들을 것이라고 말했다.

“Umno가 PAS와의 협력에 대한 논의를 종료해야 하는지 여부에 대한 결정은 궁극적으로 Umno 최고 위원회에서 내릴 것입니다.

Ismail Sabri는 당이 PAS와 대화를 끝내도록 요구한 여러 Umno 부서에 대해 논평해 달라는 요청을 받았습니다.

그는 내일로 예정된 총선을 논의하기 위한 움노 ‘톱 5’ 회의가 나중으로 일정이 조정됐다고 말했다.

그는 “이 문제는 곧 있을 최고위원회에서도 제기될 수 있다”고 말했다.

최고위원회는 PAS 협정에 대한 최종 발언권을

“톱 5” Umno 리더는 회장, 부회장 및 3명의 부회장을 의미합니다.

PAS 사무총장 Datuk Seri Takiyuddin Hassan은 당이 움마의 통합이라는 개념 아래 움노를 계속해서 “파트너”로 볼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지난주 Perikatan Nasional의 Tan Sri Muhyiddin Yassin 회장은 Umno와 PAS 간의

“토론”이 단지 “비공식 대화”일 뿐이며 어느 당의 지도자도 참석하지 않았음을 확인했습니다.more news

엄노 역시 GE15에서 단독으로 나갈 준비가 돼 있다는 기존 입장을 되풀이했다.

Muafakat Nasional 협력은 2019년 9월 14일 쿠알라룸푸르에서 집회를 통해 PAS 회장 Tan Sri Abdul Hadi Awang과 Umno의 Datuk Seri Dr Ahmad Zahid Hamidi가 성대하게 서명했습니다.

PAS 부사장 Datuk Seri Dr Ahmad Samsuri Mokhtar는 수요일 Muafakat Nasional의 지도자들이 자존심을 버리고 합의에 도달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Umno의 Datuk Seri Mohamad Hasan 부회장도 PAS와 협력하지 않기로 한 결정에 대한 검토는 Umno 최고 위원회에서만 내릴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Butterworth에서 Takiyuddin은 그의 당이 의회가 해산되기 전에 Umno에게 GE15에서 그들의 동맹을 논의할 시간을 더 줄 용의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GE15가 열리기 전에 PAS는 아직 논의할 시간이 있기 때문에 이 문제에 대해 서두르지 않습니다.

“주 또는 풀뿌리 수준에서 양당 간에 지속적인 논의가 있습니다.

“Umno와의 논의는 모든 수준에서 일어날 수 있습니다.”라고 그는 Penang의 전력 공급을 늘리기 위한 RM500mil 프로젝트를 시작한 후 말했습니다.

Takiyuddin은 PAS 지도부가 Muafakat을 부활시키도록 Umno를 설득할 것인지 묻는 질문에 “아니오”라고 대답했지만 PAS는 야당을 포함하여 어떤 정당과도 대화할 용의가 있다는 당의 입장을 되풀이했습니다.

Ahmad Zahid는 최근 PAS가 항상 안전하게 놀고 “여러 연못에서 목욕하고 있다”고 말하면서 Umno가 이슬람 정당과 협력하지 않는다는 입장을 확고히 했음을 시사했습니다.

그러나 Abdul Hadi는 Muafakat Nasional 협정이 아직 진행 중이며 GE15에 포함될 수 있다고 말한 것으로 보고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