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 영화제 세계 초연

칸 영화제

Baz Luhrmann의 Elvis, 칸 영화제 에서 세계 초연

전설적인 로큰롤의 제왕에 관한 드라마인 호주 감독 바즈 루어만(Baz Luhrmann)의 새 영화 엘비스(Elvis)가 다음 달 칸 영화제 에서 세계 초연된다.

국제적으로 호주 영화의 기치의 해로 형성되고 있는 이 해에 조지 밀러의 판타지 로맨스 삼천 년의 그리움도 제75회 영화제에서 데뷔하고 개봉할 수도 있다는 보고가 있다.

먹튀검증사이트

칸 영화제 코로나19 여파로 골드코스트에서 촬영이 중단된 엘비스가 루어만과 그의 주요 출연진을 게스트로 초청해 상영한다고 공식 확정했다.

원스 어폰 타임 인 할리우드로 가장 잘 알려진 오스틴 버틀러가 엘비스 프레슬리를 연기하고 톰 행크스가 매니저 톰 파커로, 호주의 올리비아 드종이 프리실라 프레슬리로 출연합니다.

이 영화의 선택은 Luhrmann과 세계에서 가장 권위 있는 축제 중 하나에 대한 긴밀한 연결을 이어갑니다.

그는 물랑루즈와 함께 두 번 개봉한 유일한 감독입니다! 2001년, 위대한 개츠비 2013년.

그리고 그의 첫 번째 영화인 Strictly Ballroom은 1992년 칸 영화제 에서 깜짝 히트를 쳤습니다.

20년이 넘는 Parker와의 관계를 통해 Presley의 삶을 탐구하는 Elvis는 Hanks가 COVID-19에 대해 양성 반응을 보인 최초의 유명인 중 한 명이 된 2020년 3월에 촬영을 시작하려 하고 있었습니다.

그해 말에야 촬영을 재개할 수 있었고 행크스는 미국에서 돌아온 후 골드 코스트에서 2주간의 호텔 격리를 겪었습니다.

2월에 Elvis의 예고편을 출시하면서 Luhrmann은 로스앤젤레스에서 자신이 자라면서 Presley의 팬이었지만 그것이 그가 그에 관한 영화를 만들고 싶었던 이유는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셰익스피어와 같은 위대한 이야기꾼들은 전기를 쓰지 않았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들은 인생을 캔버스로 사용하여 더 큰 아이디어를 탐구했습니다 …

뉴스기사

“예를 들어 아마데우스 같은 것은 모차르트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질투에 관한 것입니다.”

Luhrmann은 떠오르는 민권 운동 동안 Elvis가 “경주를 뛰어넘는” 것을 포함하는 미국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 싶었다고 말했습니다.

“엘비스 프레슬리의 삶은 50년대, 60년대, 70년대의 미국을 탐험하기에 이보다 더 좋은 캔버스가 될 수 없습니다. “[1977년 사망할 때까지] 그 42년은 짧은 시간에 세 번의 위대한 삶을 보낸 것입니다.”

할리우드 스튜디오 워너 브라더스(Warner Bros)와 호주 영화 제작 인센티브의 후원으로 제작된 엘비스(Elvis)는 6월 23일 호주 영화관에서 개봉합니다.

캐스트에는 또한 Elvis의 부모, Kodi Smit-McPhee, David Wenham, Luke Bracey, Dacre Montgomery 및 Kate Mulvany를 연기하는 Richard Roxburgh와 Helen Thomson이 포함됩니다.

Luhrmann은 아내 Catherine Martin(자신의 영화로 디자인 및 의상 작업으로 4개의 오스카상을 수상한 사람), Gail Berman, Patrick McCormick 및 Schuyler Weiss와 함께 대본을 공동 집필하고 영화를 제작했습니다.

칸 영화제 다음 주 영화의 전체 라인업을 공개할 예정이며, 엘비스는 5월 17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되는 프로그램의 조기 발표로 탑건: 매버릭에 합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