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럼버스 교사, 등교 첫날 파업

콜럼버스 교사, 등교 첫날 파업

콜럼버스 교사

토토사이트 추천 오하이오주 콜럼버스(AP) — 오하이오에서 가장 큰 학군에서 교사들의 파업이 47,000여명의 학생들이

개학 첫날인 수요일 셋째 날에 접어들었고, 일부 학생과 그 학부모들은 그들의 편에 섰다.

학부모, 학생, 교사 및 기타 직원들은 콜럼버스 학군 전역의 학교에 모여 더 안전한 건물, 더 나은 난방 및 에어컨, 소규모 학급, 미술, 음악을 포함하

는 보다 균형 잡힌 커리큘럼을 옹호하기 위해 몇 시간 동안 피켓을 던질 계획이었습니다. 그리고 체육. 1975년 이후 노동조합이 지역에서 첫 파업이다.

피켓터들은 콜럼버스의 Whetstone 고등학교 외부 보도에서 음악을 틀어놓고 경적을 울리는 운전자들에게 손을 흔들었습니다.

일부는 “콜럼버스 학교는 일할 가치가 있다”, “역사 수업이 진행 중”, “발이 아프지만 걸을 때까지 걸을 것”이라는 푯말을 들고 있었다.

교육구와 노조는 수요일 오후 교섭을 재개했다. 교육 위원회는 노조에 대한 제안이 아이들을 우선시한다고 말했습니다.

이사회는 성명을 통해 “교사들에게 관대한 보상 패키지와 교실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조항을 제공했다”고 밝혔다.

Whetstone 고등학교 3학년인 Eva Tweneboagh는 화창한 수요일 아침에 선생님, 친구, 친구들의 부모님과 함께 피켓팅을 했습니다.

콜럼버스 교사, 등교

그녀는 특히 고등학교를 통해 “정상적인 학년을 보낸 적이 없기 때문에” 또 다른 중단된 학년으로 시작하는 것이 이상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파업이 계속되고 대학 장학금과 그녀의 성적에 영향을 미치는 것이 걱정되지만 교사들은 물러서서는 안 된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이 요구하는 것은 합리적입니다.”라고 Tweneboagh는 말했습니다. 그녀는 교육청과 교사들이 “함께 할 수 있어야 한다”고 말했다.

오하이오 교육 협회는 콜럼버스 교육 협회 회원의 94% 이상이 일요일 늦게 학교 이사회의 최종 제안을 거부하기로 투표했다고 밝혔습니다.

노조는 4,000명 이상의 교사, 사서, 간호사 및 기타 직원을 대표하지만 4,000명 중 몇 명이 수요일에 근무하지 않았는지 명확하지 않습니다.

교육구의 수만 명의 학생들은 이제 교사의 지도 없이 학교를 통해 액세스할 수 있는 수업 계획 및 비디오로 구성된 원격 교육으로 학년도를 시작하

고 있습니다. 일부 학부모님들께서 걱정하시는 시작입니다. 원격 학습은 학생들이 학업에서 뒤처지고 정신 건강 및 행동 문제를 일으키는 데 기여했습니다.more news

Andrew J. Ginther 시장은 보도 자료에서 시가 레크리에이션 센터 및 지역 비영리 단체와 협력하여 교사 파업의

영향을 받는 학생들을 위해 안정적인 인터넷 서비스를 제공하는 “지원 센터”를 개설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센터는 수요일에 운영을 시작했으며 학생들이 온라인 수업에 액세스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고 있지만 “대면 학업 교육을 대체하기 위한 것이 아닙니다.”

목요일부터 일부 학교 위치, 레크리에이션 센터 및 비영리 단체에서 급식을 제공합니다.

Columbus Spanish Immersion School 1학년의 엄마인 Whitney Price는 교사를 지원하는 동안

교사와 교육구 간의 이러한 협상이 학교에 다니는 아이들에게 영향을 미치지 않았을 때 더 일찍 완료되기를 바랐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