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젠더 운동선수에 대한 논쟁은

트랜스젠더 운동선수에 대한 논쟁은
미국은 코로나19 팬데믹(세계적 대유행)을 배경으로 여자 스포츠 출전 자격을 놓고 전국적인 토론을 벌였다. “모든 남성은 평등하게 태어났다”는 원칙에 기초한 국가로서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 규칙이 여성과 소수자에게 적용되지 않는다고 주장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미국은 보다 포용적인 국가가 되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여성과 소수자 모두 투표권이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나라의 최고 직위에 올랐다.

트랜스젠더

토토홍보 이러한 모든 성과에도 불구하고 여성 운동선수의 평등으로 가는 길은 엄청나게 험난했고 많은 사람들이 우리가 아직 거기에 도달하지 못했다고 주장할 것입니다.

1967년 캐서린 스위처(Kathrine Switzer)는 보스턴 마라톤을 완주한 최초의 여성이 되었습니다. 그녀는 등번호를 제거하고 경주에서 그녀를 내쫓으려 한 경주 감독을 포함하여 수많은 남성들에게 신체적 폭행을 당했습니다. Switzer의 용기는 스포츠의 포용성을 위한 투쟁의 상징이 되었습니다.

그녀의 결단력은 다른 많은 여성 운동선수들을 위한 길을 열었습니다. Billie Jean King은 테니스계에서 가장 상징적인 여성 중 한 명으로 간주됩니다. 1973년에 그녀는 여자 테니스 협회를 설립하고 테니스 토너먼트에서 여성의 평등한 상금을 위한 투쟁을 주도했습니다. more news

2007년, 비너스 윌리엄스는 윔블던에게 남성과 동일한 상금을 여성에게도 제공하도록 압력을 가해 수년 전에 구상했던 목표를 실현했다. Simone Biles는 총 25개의 세계 챔피언십 메달을 획득했는데, 이는 모든 남녀 체조 선수 중 가장 글로벌한 대회 시리즈 메달입니다.

성별은 논란의 여지가 있습니다
여성은 수십 년 동안 스포츠에서 평등한 입장을 위해 싸워왔기 때문에 성별이 선택이라는 생각이 논란의 여지가 있는 것으로 판명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논쟁의 중심에는 미국 건국의 아버지들이 1776년 독립 선언문에 서명한 유서 깊은 도시 필라델피아에 위치한 펜실베니아 대학교(UPenn)로 수영한 트랜스젠더 여성 Lia Thomas가 있습니다. Thomas는 UPenn의 남자 대회에서 경쟁했습니다. Thomas는 2017년부터 2020년까지 수영 팀. 그 후 Thomas는 2021년부터 UPenn의 여자 팀에서 경쟁하기 시작했습니다.

트랜스젠더

2022년에 그녀는 모든 대학 간 스포츠에서 National Collegiate Athletic Association(NCAA) Division 1 전국 챔피언십에서 우승한 최초의 트랜스젠더 운동선수가 되었습니다. 이번 대회는 여자 자유형 500야드 경기였는데 토마스는 2019년 봄부터 호르몬 대체 요법을 시작했다. 그녀는 호르몬 치료를 받는 동안 남자 대표팀에서 수영을 해야 했습니다.

Thomas는 2021-22 시즌에 여자 팀을 위해 수영했습니다. 2020-21 수영 시즌은 COVID-19로 인해 취소되었습니다. Thomas는 여성으로서 경쟁하기 위해 NCAA에서 제시한 모든 지침을 준수한 후 대학 간 수영에 참가했지만, Thomas는 전국적인 폭풍우의 한가운데에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그녀가 여자 수영에 참가한 것은 그녀의 팀 동료, 코치, 국내 및 국제 경쟁자들로부터 비판을 받았습니다. Thomas는 또한 현재 및 전 NCAA 수영 선수, Team USA 및 전 세계 국제 수영 선수들로부터 지원을 받았습니다. 2021년 12월 Thomas는 200야드와 500야드 자유형 경주에서 전국 최고 기록을 달성하며 대회를 휩쓸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