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에르토리코에서 허리케인

푸에르토리코에서 허리케인 피오나의 피해자를 돕는 방법

허리케인 피오나가 9월 18일 푸에르토리코를 강타하여 수백만 명의 주민들이 전기나 물을 사용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푸에르토리코에서

허리케인 피오나도 피해를 입은 도미니카 공화국은 아직 피해 상황을 파악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바이든 대통령은 푸에르토리코의 미국령 인구 330만 명 중 80% 이상이 여전히 정전을 겪고 있어 비상사태를 선포했습니다.

허리케인은 시속 85마일의 바람과 폭우로 섬을 강타했습니다. 일부 지역에서는 최대 25인치의 비가 내리면서 정전과 함께 홍수와 산사태가 발생했습니다.

AP 통신에 따르면 Pedro Pierluisi 주지사는 “우리가 보고 있는 피해는 치명적입니다.

허리케인은 2017년에 도미니카, 세인트 크로이, 푸에르토리코를 황폐화시킨 치명적인 카테고리 5 허리케인인 허리케인 마리아의 5주년을

이틀 앞두고 강타했습니다. 이는 카리브해 북동부 섬에 기록된 역사상 최악의 자연 재해였으며 거의 ​​모든 기간의 전력을 차단했습니다.

푸에르토리코에서

일부 지역에서는 일년 내내.

오피 푸에르토리코 관리들은 이 섬의 전력망과 기반 시설이 허리케인 마리아로부터 여전히 복구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허리케인 피오나의 영향으로 5년 전에 발생한 피해 복구가 늦어질 것입니다.

다음은 푸에르토리코 주민들을 도울 수 있는 방법입니다. 특히 긴급한 필요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현장에서 동원되는 단체를 도울 수 있습니다.

기부처
푸에르토리코 VOAD: 이 조직에는 섬 전역에 흩어져 있는 25개의 장기 복구 그룹이 있습니다. 자신의 일에 기여하고자 하는 사람은 웹사이트를 방문하거나 회원에게 직접 기부해야 합니다.

푸에르토리코를 위한 디아스포라: 뉴욕시에 기반을 둔 비영리 단체는 이미 푸에르토리코 주민들을 돕기 위해 현장에서 자원봉사자와 그룹을 돕기 위한 기부 사이트를 시작했습니다.

국제 의료 봉사단: 이 그룹은 푸에르토리코에 당국과 협력하고 희생자들에게 중요한 치료를 제공하는 팀을 두고 있습니다. 그들은 여기에서 기부를 받고 있습니다.

Direct Relief: 푸에르토리코의 의료 제공자에게 의료 용품을 제공하는 가장 큰 비정부 운영 기부자입니다. 커뮤니티 건강 센터를 유지하고

운영하는 데 우선 순위를 두는 데 도움이 되도록 여기에서 기부할 수 있습니다.

Brigada Solidaria del Oeste: 상호 원조 그룹은 응급 처치 키트, 정수 필터, 태양열 램프 및 정수 정제와 같은 주민들에게 비상 필수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여기에서 기부를 요청하고 있습니다.

Taller Salud: 여성이 주도하는 비영리 단체는 부패하지 않는 식품, 기저귀, 식수, 세면도구 및 기타 필수품과 같은 기부를 받고 있습니다.

그룹은 또한 여기에서 금전적 기부를 받고 있습니다.

히스패닉 연맹(Hispanic Federation): 미국에 기반을 둔 이 단체는 긴급 서비스와 물품 제공을 돕기 위해 이미 사람들을 푸에르토리코로

보냈다고 밝혔습니다. 여기 섬 전역의 사람들과 가족을 돕기 위해 기부할 수 있습니다.

PRxPR: 구호 및 재건 기금은 허리케인 마리아 이후에 시작되었으며 지역 단체와 협력하여 섬 전체에 재난 구호를 제공합니다. 그들은

허리케인 피오나의 여파를 돕기 위해 금전적 기부를 요청하고 있습니다. 모은 돈의 100%는 푸에르토리코 주민들을 먹이는 데 직접 사용됩니다.

ConPRmetidos: 독립 비영리 단체는 지난 10년 동안 푸에르토리코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들은 여기에서 기부를 받고 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