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기차고 반항적인 분위기가 런던을 지배합니다.

활기차고 반항적인 분위기가 런던을 지배합니다.
런던 패션 위크가 끝나갈 무렵, 수지 라우(Susie Lau)는 행사의 새로운 활기찬 분위기, 크리스토퍼

케인(Christopher Kane)의 ‘충돌 및 수리(crash and repair)’, 그리고 젊음의 반항에 대해 앞줄에서 보고합니다.

활기차고

먹튀검증사이트 런던 패션 위크는 다시 한 번 너무 짧았지만 아이디어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기자들이 한 쇼에서 다른 쇼로 이동하면서 경적을 울리면서 대중이 참여할 수 있는 더 많은 프레젠테이션,

디지털 상영 및 업계 이야기로 일정이 넘친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 결과 소호의 새로운

중심 위치와 함께 런던 패션 위크가 대중의 인지도가 높아짐에 따라 Somerset House에 숨겨져 있을 때보다 더 실감나게 느껴졌습니다. 지역주민이든, 직장인이든, 지나가는 관광객이든 좋든 싫든 LFW가 만들어낸 소호의 붐은 증폭됐다 more news

형식에 충실

당신의 월계관에 휴식을 취하면 지루하다는 비난을 받게 됩니다. 한 아이디어에서 다음 아이디어로

넘어가면 일관성이 없습니다. 운 좋게도 LFW의 황금 소년인 Christopher Kane은 브랜드의 초석을 유지하면서 새로운 곳으로 나아가는 것 사이에서 균형을 잡았습니다. 그의 최신 컬렉션 Crash and Repair는 미술 치료 세션과 외부 예술가 전반에서 마주쳤던 훌륭하지만 손상된 마음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네온(디자이너는 그것을 산성이라고 불렀음에도 불구하고), 찢어진 레이스 드레스, 옷의 초커와 고정 장치로 사용되는 케이블 타이 형태의 플라스틱 등 많은 사랑을 받은 케인의 비유가 모두 있었습니다. 모든 것이 더 날카롭게 느껴졌고 아마도 약간 흐트러진 느낌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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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것이 Kane 컬렉션이 원하는 방식입니다. 백 카탈로그의 많은 항목에 추가하는 것은 충격적인 컬렉션이었습니다.

Marques ‘Almeida는 탐나는 LVMH 상을 막 수상했으며 새로 상승한 지위에 맞게 예산을 낭비하는 대신, 듀오는 닳고 닳고 고통스럽고 조작적인 그들의 겸손한 시작으로 다시 전화를 걸었습니다.

그들의 해킹된 데님이 존재했지만 그들은 손으로 가장자리를 거칠게 다듬은 볼륨감 있는 시폰과 실크 주름 장식의

형태로 퇴색된 화려함을 더했습니다. 싱어송라이터 피오나 애플(Fiona Apple)과 재즈에서 영감을 받아 다양한 옷을 입은 그들의 뮤즈인 Marques ‘Almeida는 그들이 무엇인지, 그리고 왜 그들의 옷이 성인 세대에게 반향을 일으키는지 재확인했습니다.

Erdem Moriaglu는 또한 그의 ‘소녀’를 알고 있습니다. 그녀는 수 놓은 꽃무늬가 가득한 목이 큰 에드워드 양식의

대초원의 개척자 여성입니다. 이를 폭풍우가 몰아치는 영국 시대 드라마의 분위기와 결합하면 – Far from the Madding Crowd 또는 Jane Eyre – 당신은 미묘한 서사에 대한 Moriaglu의 성향에 딱 맞는 미장센을 갖게 됩니다. 이 디자이너들은 서명이 확실했기 때문에 하이라이트였습니다.

곡조 변경

대조적으로, 서명을 변경하면 진화할 수도 있습니다.

Peter Pilotto의 프린트는 항상 그래픽, 대담하고 때로는 엉뚱한 방향으로 잘못되었습니다.

봄/여름 시즌에는 프린트를 자제하고 대신 드레스와 블라우스를 프릴 장식으로 스모킹, 자수, 장식했습니다.

그것이 사카린처럼 들리면 그렇지 않습니다. 스모킹은 밝은 네온 색조와 날카로운 패턴으로 렌더링된 스티치로 전통적이지 않았습니다. 라벨이 인쇄에서 멀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