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든 경쟁에서 민주당원은 Biden의

힘든 경쟁에서 민주당원은 Biden의 학자금 대출 결정에서 거리를 둡니다.

CLEVELAND — Joe Biden 대통령이 이번 주에 학자금 대출 부채 구제를 발표했을 때 그의 동맹국들은 축하했습니다.

그러나 전국적으로 치열한 경합을 벌이고 있는 일련의 민주당원들은 이에 대해 거의 관심이 없습니다.

넷볼 그 이유는 대통령이 공화당에 새로운 공격 노선을 부여했을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힘든 경쟁에서

민주당원들은 스윙 스테이트(Swing state)에서 그들의 위치를 ​​강화하고 있었고, 당이 어떤 상황을 막을 수 있다는 징후가 나타나고 있었습니다.

힘든 경쟁에서

양당의 선거운동 관계자, 당원, 여론조사 기관, 국가 전략가들은 중간선거에서 공화당이 한나라당을 휩쓸었다고 말한다.

공화당원들은 대학 진학률이 낮은 주나 지역에서 부채 탕감에 대한 반발이 있을 것이라고 장담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민주당 상원의원이 있는 네바다주도 포함됩니다.

캐서린 코르테즈 마스토(Catherine Cortez Masto)는 미국에서 가장 힘든 대회 중 하나에 직면해 있으며 4년제 학위 소지자에게는 미국에서 두 번째로 꼴찌입니다.

네바다와 애리조나 등 여러 주에서 광범위한 독립 여론조사를 실시한 마이크 노블은 바이든 전 부통령의 발표 시점이 “머리를 긁적”이라고 말했다.

민주당원들이 막 보폭을 밟고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휘발유 가격이 떨어지고 있고, 공화당은 점점 더 분열되고,

도널드 트럼프(Donald Trump)가 다시 헤드라인을 장식하고 있으며 낙태 권리가 기금 마련과 당의 열광을 부채질하고 있습니다.

“전략적으로 말이 안 된다. 그들은 좋은 위치에 있었다. 모든 모멘텀이 그들에게 유리하게 흘러가고 있었습니다.”라고 Noble은 민주당원에 대해 말했습니다.

노블은 부채 탕감이 젊은 유권자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경향이 있는 반면, 훨씬 나이가 많은 유권자들은 중간 선거에서 가장 일관되게 투표한다고 말했습니다.

“결코 투표에 참여하지 않는 그룹의 빚을 왜 용서합니까? 투표하는 사람들은 대출을 갚았거나 처음부터 대출을 받은 적이 없는 사람들입니다.”

Biden은 수요일에 연 소득 150,000달러 미만의 개인 연방 대출 차용인에 대해 최대 10,000달러의 부채를 탕감하고 Pell Grants 수혜자의 경우 최대 20,000달러의 부채를 탕감하는 행정 조치를 취했습니다.

가장 큰 재정적 필요에 직면한 학생들을 위한 것입니다. 그는 학자금 대출 상환에 대한 기존의 유예 기간을 연장하기 위해 다음 주 수요일 마감일을 앞두고 있었습니다.more news

기후 변화에 대처하기 위한 노력을 강화하기 위한 패키지를 추진하고 인플레이션 감소 법안에 서명하는 것을 포함하는 바이든의 일련의 주요 행동에 추가되었습니다.

이는 처방약 비용을 낮추어 정부가 인슐린 가격을 포함하여 약품 가격과 상한제 비용을 협상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그러나 Biden은 낮은 호감도 등급과 싸우고 동료 민주당원들보다 뒤처져 인기가 없습니다.

그리고 민주당이 중도에 가려고 하는 전쟁터에서, 그들은 다른 사람들의 부채로 평범한 납세자들을 떠맡고 있다는 공화당의 공격에 직면할 수 있습니다.

많은 민주당원이 바이든의 행정 조치에 박수를 보내고 유권자 지원의 초기 징후가 있지만,

네바다주의 코르테즈 마스토(Cortez Masto)와 하원의원과 같은 상원의 민주당 후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