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 연속 기온이 90도를 초과할 것으로 예상됨

10일 연속 기온이 90도를 초과할 것으로 예상됨

VIRGINIA/DC — 적어도 일요일과 아마도 다음 주까지 기온이 90도 이상으로

치솟을 것으로 예상되는 올 여름 DC 지역의 첫 장기 폭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요즘 대부분은 적어도 100도까지 느껴질 수 있습니다.

10일 연속

파워볼사이트 추천 6월과 7월 초가 지나고 워싱턴 주민들에게 익숙해진 지속적인 더위와 습도가 없었고, 이번 주의 더위와 습도와 함께

마침내 여름이 DC에 도래했습니다.

DC 지하철의 기온은 6월 초부터 평년보다 편안한 날이 많았습니다.More news

워싱턴 포스트의 캐피털 웨더 갱(Capital Weather Gang)은 일요일에 “이것은 인간이 초래한 기후 변화로 인한 급격한 온난화를 겪고 있고

최근 몇 년 동안 무더운 여름을 경험한 지역의 주요 승리”라고 보고했습니다.

Richmond-Times Dispatch의 수석 기상학자인 Sean Sublette에 따르면 버지니아 중부에서 리치몬드는 10년 만에 가장 습한 6월을 기록했습니다.

그러나 화요일 현재 DC 지역의 고온은 90도 이상에 도달하고 며칠 동안 90도 이상을 유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더 읽어보기: 오리건 주 포틀랜드 일기예보 7월 15일 금요일

더위 지수는 목요일부터 100도를 넘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AccuWeather.com은 버지니아에서 매사추세츠까지 주간 고속도로 95 회랑의 모든 위치에서 이번 주와 아마도 다음 주까지 90도 일수가

크게 증가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기온은 평년보다 평균 5~10도 높겠으며, 6월 초 이후 대부분의 날 평균 기온에 근접했습니다.

10일 연속 기온이 90도를 초과할

NBC4 기상학자인 Chuck Bell은 90도가 곧 급등할 것이라고 기록했습니다. 올해는 지금까지 90도가 13일 밖에 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벨은 “향후 10일 동안 10명이 더 나올 가능성”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고 말했다.

(기상청)

가장 더운 7월 주말
캐피털 웨더 갱(Capital Weather Gang)은 7월의 가장 더운 주말이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양일 모두 최고 기온이 90도를 넘고

적당한 습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주말에는 오후나 저녁에 뇌우 가능성이 있는 일요일이 더 좋습니다.

Bell은 “DC는 거의 6년 동안 100도를 넘지 않았지만 이번 주말에 매우 근접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WUSA9은 목요일부터 더위 지수가 100도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그리고 다음 주에는 기온이 90도를 넘습니다.

WUSA9 기상팀은 “주말 내내 높은 기온이 매우 덥고 끈적끈적한 습도로 인해 실제보다 더 따뜻해 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목요일, 금요일, 토요일은 기온이 90도를 웃돌지만 세 자릿수처럼 느껴질 정도로 가장 더운 날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북부 버지니아 전역의 도서관과 커뮤니티 센터는 기온이 90도까지 치솟을 때 종종 냉각 센터 역할을 합니다. 가기 전에 영업시간을 확인하여 가까운 지점이 영업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컬럼비아 특별구의 기온 또는 열 지수가 95도에 도달하면 DC 정부는 인적 서비스부와 국토 안보부 및 비상 관리국을 통해 열 비상 계획을

시행하고 주민들이 찾을 수 있는 냉각 센터를 활성화할 것입니다. 돕다.

주민과 방문객은 그늘에 머물거나 에어컨을 사용하고, 물을 많이 마시고, 냉각 센터를 방문하여 더위를 이기기 위한 추가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고온 다습한 기간은 열사병 및 뇌졸중과 같은 의학적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