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los Alcaraz 30 Slams’에 눈을 가진 십대

Carlos Alcaraz 30 Slams’에 눈을 가진 십대 선구자

Carlos Alcaraz

안전사이트 조회 US 오픈에서 Carlos Alcaraz의 놀라운 승리는 “30개의 그랜드 슬램 타이틀”로 끝날 것으로 예상되는 스토리에서 또 다른 기록 설정 에피소드를 표시했습니다.

19세의 그는 일요일에 뉴욕에서 열린 캐스퍼 루드를 상대로 6-4, 2-6, 7-6(7/1), 6-3으로 승리하여 라파엘 나달 이후 남자 메이저 대회 최연소 우승자가 되었습니다. 2005년 프랑스 오픈.

그는 이제 1990년 피트 샘프라스(Pete Sampras) 이후 세계 랭킹 1위에 오른 최연소이자 뉴욕 챔피언이 되었습니다.

스페인 남동부의 작은 무르시아 마을 엘 팔마르에서 온 겸손하고 근육질의 스타는 기록을 깨는 것이 낯설지 않습니다.

그의 6개 경력 중 5개는 올해 들어왔고 일요일의 승리로 코트에서 벌어들인 수입은 이미 천만 달러에 육박했습니다.

지난 7월 세계 5위권 안에 진입했을 때 그는 2005년 이후 최연소로 세계 5위에 올랐습니다.

Alcaraz는 5월에 마드리드에서 거인을 죽이는 대박을 터뜨렸고 같은 클레이 코트 이벤트에서 Nadal과 Novak Djokovic을 모두 물리친 유일한 사람이 되었습니다.

좋은 측정을 위해 그는 타이틀에 가는 길에 연속해서 그것을 달성했습니다.

라파엘의 삼촌이자 오랜 코치였던 토니 나달은 “카를로스의 강렬함과 속도는 거의 볼 수 없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의 게임은 라파와 같은 경로를 따릅니다. 그는 마지막 공까지 절대 포기하지 않고 특유의 강렬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Carlos Alcaraz

Nadal은 2005년 Roland Garros에서 기록적인 22개의 그랜드 슬램 타이틀 중 첫 번째 타이틀을 획득했을 때 19세였습니다.

그러나 36세인 그는 과감한 비교를 통해 10대에게 압력을 가하지 말라고 팬들에게 당부했다.

나달은 “나는 19살 때의 내 모습을 잊었다. “우리가 할 수 있는 유일한 일은 카를로스와 같은 비범한 선수의 경력을 즐기는 것뿐입니다. 그가 25번의 그랜드 슬램을 달성한다면 그와 우리 나라에 환상적일 것입니다. 하지만 그가 그의 경력을 즐기게 하십시오.”

Nadal이 꺼려함에도 불구하고 비교는 피할 수 없습니다.

Nadal은 2004년 18세의 나이로 Sopot에서 자신의 92개 타이틀 중 첫 번째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

아버지가 운영하는 테니스 학교에서 게임을 배운 Alcaraz는 2021년 Umag에서 첫 ATP 트로피를 획득했을 때도 18세였습니다.

두 사람은 사생활을 철저히 보호하고 열렬한 군중 지원을 즐기며 강철 같은 방어와 스릴 있고 화려한 공격을 바탕으로 게임을 구축합니다.

나달은 2012년 5시간 53분의 호주 오픈 결승전에서 조코비치에게 패한 것으로 유명합니다.

4년 전 그는 역사상 가장 위대한 슬램 결승전으로 널리 알려진 로저 페더러와의 경기에서 4시간 48분 동안 윔블던에서 첫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2022년 US 오픈을 앞두고 Alcaraz는 일요일 결승전에 가려면 3명의 5세터와 13시간 이상을 협상해야 했습니다.

좋은 측정을 위해, 그는 Jannik Sinner와의 5시간 15분 8강전에서 매치 포인트를 저장했습니다.

올해 마드리드 마스터스에서 우승한 알카라즈는 “내가 매우 경쟁적인 아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나는 골프, 페탕카 등 무엇이든 할 때마다 경쟁한다”고 말했다. “나는 지는 게 싫어.”

그의 옆에는 2003년 프랑스 오픈 우승자인 후안 카를로스 페레로 감독이 있으며, 그는 그해 말 US 오픈에서도 1위를 차지했습니다.

“나는 카를로스가 30번의 그랜드 슬램을 우승하는 것을 원합니다. 많은 기회가 있을 것입니다.”라고 알카라즈와 함께 일하기 시작한 15세 페레로는 스페인 라디오에 말했습니다.

Alcaraz는 이미 IMG 에이전트인 Albert Molina의 지도 아래 하위 카테고리에서 주니어 유럽 및 스페인 타이틀을 획득하고 있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