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A의 Chanthy Covid-19에서 회복하는 물류

CLA의 Chanthy: Covid-19에서 회복하는 물류

캄보디아의 물류 부문은 전염병 여파로 황폐해진 여러 산업

중 하나인 사회 경제 활동을 완전히 회복하기 위해 11월에 정부가 Covid-19 제한을 완화한 이후 완만한 회복세를 보였습니다.

CLA의 Chanthy

정부는 인프라 및 물류 서비스를 개선하고 왕국이 지역 및 국제 시장과 경쟁할 수 있도록 비용을 낮게 유지하기 위한 몇 가지 주요 계획을

수립했습니다.

Post는 캄보디아 물류 협회(CLA)의 Sin Chanthy 회장과 인터뷰를 하기 위해 앉았습니다. 그는 업계의 진전과 앞으로의 장애물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물류 부문의 전반적인 현황을 간략하게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Covid-19 위기는 엄청난 운송료와 컨테이너 부족으로 이어져 해당 부문에 심각한 문제를 일으켰습니다. 2월에는 러시아-우크라이나 분쟁이 발발했고 그 이후로 연료와 석유 가격이 높은 수준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캄보디아의 물류 부문은 특히 미국, EU, 중국 및 기타 지역으로의 상품 수입 및 수출과 관련하여 본질적으로 정상적인

운영으로 복귀했습니다.

CLA의 Chanthy

전반적으로 운송 비용은 유가 상승에도 불구하고 대유행이 최고조에 달했을 때보다 약 10% 저렴합니다. 그러나 미국이 적극적으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면서 석유 및 연료 가격이 꾸준히 하락하고 있으며 캄보디아의 전반적인 상황이 개선되었습니다.

토토 홍보 대행 마찬가지로, 유럽연합과 미국이 특히 경제를 재개함에 따라 선적 컨테이너 부족 및 관련 문제가 감소했습니다.

협회 내의 물류 회사는 비용이 약간 감소했다고 보고했지만, 일부는 유가가 가장 급등하면서 요금을 10-15% 인상해야 했습니다. 우리는 배송료를 다시 낮추기 위해 소비자 및 파트너와 협력했습니다.

대부분의 물류 회사가 정상 운영을 재개했습니까?

협회 내 100개 이상의 회사는 국내 또는 국제적으로 사업을 재개했지만 여러 비즈니스 관련 문제로 인해 상품의 수출입이 감소했습니다.

정부는 물류와 관련된 많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현재까지의 성과를 어떻게 평가하십니까?

사실, 공공 교통부와 더 넓은 정부의 단기, 중기 및 장기 계획은 물류 및 인프라가 직면한 문제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 예를 들어, 부처는 오랜 기간의 배경 작업 끝에 일본의 지원을 받아 EDI(전자 데이터 교환) 항만 시스템을 구축했습니다.

우리는 이 시스템을 도입하기 시작했지만 우리의 이웃들은 오랫동안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상품 및 선박의 ​​이동과 관련된

정보에 액세스할 수 있으며 관리가 훨씬 편리해집니다.

선박 운영자는 시스템을 통해 사용자와 정보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이는 각 단계에 수반되는 종이 흔적을 줄이는 빠른 솔루션이며

Sihanoukville Autonomous Port의 운영에서 보통이지만 상당한 개선을 가져왔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