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는 인터넷 ‘와일드 웨스트’를 지배하는

EU는 인터넷 ‘와일드 웨스트’를 지배하는 새로운 법안에 동의
유럽 ​​연합(EU)은 토요일에 Big Tech에 유해한 콘텐츠를 제거하도록 요구하는 새로운 법안을 최종 확정했습니다. 기술 회사를 규제하기 위한 대규모 프로젝트의 두 번째 부분인 디지털 서비스법(DSA)은 증오심 표현에서 허위 정보,

EU는 인터넷

아동 성적 학대 이미지에 이르기까지 금지된 콘텐츠의 긴 목록을 호스팅하는 플랫폼과 웹사이트에 대한 더 강력한 결과를 보장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EU 관리들과 의회 의원들은 2020년부터 작업 중인 이 법안에 대해 토요일 초 브뤼셀에서 열린 회담에서 마침내 합의에 도달했습니다.

Ursula von der Leyen 유럽연합 집행위원장은 트위터에 “DSA에 대한 오늘의 합의는 역사적입니다.

“우리의 새로운 규칙은 온라인 사용자를 보호하고 표현의 자유와 비즈니스 기회를 보장합니다.

오프라인에서 불법인 것이 EU에서는 사실상 온라인에서 불법이 될 것입니다.”

“네, 거래가 있습니다!” 티에리 브르통(Thierry Breton) 내부 시장 유럽 집행위원이 트위터에 올렸다.

“DSA를 통해 대형 온라인 플랫폼이 ‘관리하기에는 너무 큰’ 것처럼 행동하는 시대가 끝나가고 있습니다.

이전에 인터넷을 “와일드 웨스트(Wild West)”라고 묘사한 브르타뉴어는 EU 시민에게 중요한 이정표입니다.

토요일에 도달한 EU의 잠정 합의는 27개 회원국과 유럽 의회의 공식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EU는 인터넷

이 규정은 구글과 페이스북과 같은 거대 기술 기업 간의 반경쟁 관행을 표적으로 삼고 3월 말에 체결된 디지털 시장법(DMA)의 동반자입니다.

이 법안은 기술 회사의 로비와 언론의 자유 범위에 대한 격렬한 논쟁에 직면해 있었습니다.

기술 대기업은 플랫폼을 감시하지 않는다는 이유로 반복적으로 비난을 받아왔습니다.

Facebook에서 생중계된 2019년 뉴질랜드 테러 공격은 전 세계적인 분노를 일으켰고 작년 미국의 혼란스러운 봉기는 온라인으로 홍보되었습니다.

넷볼 파워볼 인터넷의 어두운 면에는 위조 또는 결함이 있는 제품으로 가득 찬 전자 상거래 플랫폼도 포함됩니다.

대규모 디지털 비즈니스 로비인 CCIA는 토요일에 “많은 중요한 세부 사항”을 “명확하게” 해야 “최종 법안은 크고 작은 모든 기업이 실제로 규칙을 준수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규정에 따르면 플랫폼은 불법 콘텐츠의 존재를 인지하는 즉시 이를 신속하게 제거해야 합니다.

소셜 네트워크는 법을 자주 위반하는 사용자를 정지시켜야 합니다.

DSA는 전자 상거래 사이트가 제품을 제안하기 전에 공급자의 신원을 확인하도록 강제할 것입니다.more news

DSA의 규정 중 많은 부분이 모든 회사에 적용되지만 유럽 연합에서 4,500만 명 이상의 활성 사용자가

있는 플랫폼으로 정의되는 “초대형 플랫폼”에 대한 특별 의무가 명시되어 있습니다.

회사 목록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지만 Google, Apple, Facebook, Amazon 및 Microsoft와 같은 거대

기업과 Twitter 및 TikTok, Zalando 및 Booking.com과 같은 기업이 포함될 것입니다.

이러한 플레이어는 서비스 사용과 관련된 위험을 평가하고 불법 콘텐츠를 제거해야 합니다.

또한 데이터와 알고리즘에 대해 더 투명해야 합니다.

27개 회원국을 대표하는 유럽이사회(European Council)는 성명을 통해 “이 이니셔티브는 디지털 규제 분야에서 세계 최초”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