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2는 Newark에서 East Coast Mainline에

HS2는 Newark에서

오피사이트 HS2는 Newark에서 East Coast Mainline에 합류할 계획입니다.
정부는 HS2의 동쪽 구간을 East Coast Mainline과 연결하는 계획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정부가 위임한 문서에 명시된 이 계획은 북부로 가는 도중에 노팅엄에서 뉴어크까지 고속 열차가 운행되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이 옵션은 11월에 발표된 East Midlands Parkway의 동쪽 구간을 종료하기 위해 고려 중인 다음 계획 4개 중 하나입니다.

철도 기관은 어떤 옵션이 가장 많은 이점을 제공할 것인지 탐색하고 있습니다.

‘고속 우회’
고속 2에 대한 전략적 대안(Strategic Alternatives to High Speed ​​2)이라는 문서는 교통부(DfT)의 의뢰를 받았습니다.More News

여기에는 네 가지 옵션이 설명되어 있으며 그 중 하나는 Nottingham에서 Newark까지 그리고 East Coast Mainline 회랑까지

기차를 라우팅하는 것입니다.

계획에 따라 노팅엄 동쪽에 새로운 노선 또는 고속 우회도로가 링컨까지 기존 노선과 평행하게 건설되고 노팅엄과 로담 사이와

Newark, Bawtry 및 Doncaster 북쪽 교차로가 업그레이드됩니다.

리즈의 중심과 리즈의 HS2 역에 대한 최종 접근은 이전에 계획된 이스턴 레그에서와 동일합니다. 보고서 작성자는 이 옵션을

통해 HS2가 다양한 동부 해안 본선 목적지에 연결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보고서는 “이 제안에 따라 리즈, 요크, 북동부로 가는 주요 HS2 경로는 새로운 우회로를 통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HS2는 Newark에서

11월에 보리스 존슨은 원래 노선의 폐기가 발표되었을 때 미들랜드와 잉글랜드 북부에 대한 투자 약속을 어겼다는 비판에 직면했습니다.

문서에서 고려되는 기타 옵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HS2 서비스가 Nottingham, Derby 및 Sheffield에 도달할 수 있도록 Midlands 본선으로

업그레이드하여 East Midlands Parkway까지

HS2 링크를 건설 – 11월에 제안된 옵션.

HS2 서비스는 리즈(Leeds), 요크(York) 또는 뉴캐슬(Newcastle)에 도달하지 않으며 대신

업그레이드된 이스트 코스트 본선(East Coast Mainline)을 통해 제공됩니다.
HS2 서비스는 Woodlesford 라인으로 알려진 리즈 남쪽의 업그레이드된 라인을 통해 리즈와 셰필드에 도달합니다.
HS2 서비스는 더비셔(Derbyshire)를 거쳐 로더햄(Rotherham) 근처의 마스보로 정션(Masborough Junction)까지 업그레이드되고

전기화된 Erewash Valley 라인과 결합된 계획된 이스턴 레그(Eastern Leg)의 로더햄 지역과 리즈 도심 사이를 통해 리즈에 도달합니다.
전국 철도 캠페인 그룹인 Railfuture의 Lincolnshire 지부 회장인 David Harby는 Newark 옵션이 정부가 원하는 거의 모든 것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가장 저렴한 옵션이 될 것이지만 타협이 있을 수 있습니다. 물론 셰필드에게 도움이 되지는 않을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이 지역의 10개 지역 교통 당국의 파트너십인 Transport for the East Midlands의 수석 책임자인 Andrew Pritchard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우리는 조건이 곧 발표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것이 이러한 대안을 기반으로 할 것이라는 것을 이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