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 증인: Ta Mok의 분노는 파괴를

KR 증인: Ta Mok의 분노는 파괴를 의미합니다.
Takeo의 한 크메르 루즈 생존자는 최근 인터뷰에서 크메르 루즈의 고위 지도자인 악명 높은 Ta Mok이 분노에 빠져 보복을 당하고 수많은 생명을 앗아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KR 증인

칫 초은(Chhit Choeun) 태생의 타목(Ta Mok)은 민주캄푸치아 국군의 총사령관이었다.

“도살자”라고도 알려진 그는 1975년부터 1979년까지 지속된 초 마오주의 정권 동안 그의 포악함과 권력으로 악명이 높았습니다.

크메르 루즈가 몰락한 후 Ta Mok은 1999년 3월 캄보디아 정부군에 의해 소수의 추종자들과 함께 도주하다가 체포되어 2006년 사망할 때까지 구금되었습니다.

그는 1999년 3월 태국-캄보디아 국경을 따라 도주 중 캄보디아 정부군에 의해 체포되었습니다.

그는 2006년 사망할 때까지 정부에 구금되어 있었고 전범 재판을 기다리다가 사망하여 재판을 도피했습니다.

Takeo의 Trapaing Ta Som 마을에 거주하는 77세 농부 Nhim Soker는 캄보디아 문서 센터와의 인터뷰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와 그의 아내는 현재 크메르루즈 통치하에 있는 Trapaing Thom Khang Tbong 코뮌에 위치한

Zone 105로 알려진 지역에 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1977년에 사건이 발생하여 갑자기 그의 가족과 다른 사람들이 더 힘든 지역으로 쫓겨나게 되었습니다.

KR 증인

“그날 타목이 고향인 우리 지역에 들어왔을 때 그의 딸이

Khom으로 알려진 지역을 감독하는 고위 간부가 사람들에게 옷을 나눠주고 있었다”고 Soker는 말했습니다.

“그때 (마을) 장로 몇 명이 마을에 식량이 부족하고 사람들이 굶주리고 있다고 타목에게 보고하러 왔습니다.

이후 타목은 딸의 감독 미흡을 꾸짖었다”고 말했다.

화가 난 Khom은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자리를 떴다.

그로부터 얼마 지나지 않아 그 지역의 모든 사람들은 이주하라는 명령을 받았고, 이것이 끔찍한 식량 상황을 보고한 사람들에 대한 Khom의 복수라는 것을 모두가 알고 있었습니다.

주민들은 주민이 거의 없는 버려진 곳인 벵마을에 위치한 109구역으로 강제 이동했다.

먹튀사이트 그들은 머물 곳을 마련하기 위해 나뭇잎과 건초로 작은 오두막을 지어야 했습니다.

쌀 몇 알과 옥수수로 만든 묽은 죽 외에는 먹을 것이 없었기 때문에 생활은 훨씬 더 힘들었습니다.

Soker는 “때때로 우리는 참마와 함께 죽을 먹어야 했는데, 제대로 씻지 않으면 유독합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매일 죽음을 마주했다.”

결과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새로운 장소에서 굶어 죽었습니다.

크메르루즈 정권의 생존자들에게 이런 이야기는 드문 일이 아니다.

모든 권력은 일반적으로 중산층과 상류층에 대한 깊은 증오를 가진 하층 계급의 지방 간부들의

손에 있었고 그들은 삶과 죽음 사이에서 결정하는 권력을 가졌습니다.more news

Somker는 자신이 자녀와 손주들에게도 이 이야기를 비밀로 하고 있다고 밝혔지만,

DC-Cam은 크메르 루즈 역사를 공부하는 자료로 사용될 수 있기 때문에 그 이야기를 녹음하고 출판했습니다.

DC-Cam의 대량학살 교육 이사인 Pheng Pong Rasy는 “대학살 교육의 주요 목적은 이

고통스러운 역사가 잊혀지지 않도록 보호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