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Gree 이적

mcgree

McGree 이적은 축구의 작은 순서에서 호주의 낮은 위치를 강조합니다

Charlotte FC는 다음 달까지 첫 공식 경기를 치르지 않습니다.
그러나 메이저 리그 축구 확장 클럽은 자신의 색깔을 절대 착용하지 않을
오스트레일리아의 미드필더 라일리 맥그리(Riley McGree) 매각함으로써 이미 수백만 달러의 이익을 얻었습니다.

혼란스러운? 당신은 혼자가 아닙니다. McGree가 Middlesbrough로 이적한 것은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비단 Socceroo가 Ange Postecoglou의 Celtic이 잉글리시 챔피언십 의상과 3년 반 계약을 맺도록 유혹하는 것을 거절했기 때문만은 아닙니다.

파워볼전용사이트

Adelaide United는 2020년 10월 McGree Charlotte에 약 $820,000에 매각했습니다.
팬데믹으로 인해 MLS 입학이 12개월 연기되면서 샬럿은 그를 버밍엄 시티로 임대했습니다.
그곳에서 그는 30경기 동안 너무 잘 뛰었기 때문에 많은 팬들이 농담으로 그를 납치하여 결국 미국으로 떠날 수 없었습니다. 그의 대출 기간.

버밍엄은 그를 영구적으로 유지하기를 원했지만 돈을 바스락 거리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애슬레틱에 따르면, 크리스 와일더 휘하의 프리미어리그 승격을 추진하고 있는 라이벌 미들즈브러는 맥그리를 면밀히 지켜보고 있었고
그를 위해 550만 달러를 기꺼이 지출했다고 합니다.
McGree(23세)가 계약에서 특정 성과 기반 벤치마크를 달성하면 이 수치는 최대 830만 달러까지 증가할 수 있습니다.

소식통에 따르면 애들레이드는 Charlotte와의 거래에서 판매 조항으로 인해 초기 비용의 일부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합니다. 판매)는 클럽의 은행 계좌로 입금됩니다.

A리그 구단치고는 적지 않은 금액이다. 그러나 나머지는 Charlotte에게 돌아갑니다. 많은 A-League 팬들이 왜 제3자가 필요한지, 그리고 왜 Adelaide가 잉글랜드 클럽과 직접 거래하는 분명히 재능있는 선수로부터 그렇게 많은 가치를 끌어낼 수 없었는지 궁금해하게 만들었습니다. .

Adelaide의 전 축구 감독으로서 McGree Charlotte에 매각

감독 Bruce Djite에 따르면 대답은 간단하고 간단하며 호주 축구에 약간 냉정합니다.

Djite는 Herald and The Age에 “A-리그는 국제적으로 높은 평가를 받지 못하고, 마땅히 받아야 할 찬사도 받지 못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정기적으로 엘리트 축구선수를 배출하는 리그로 인정받지 못한다. 그래서 A리그라고 하면 ‘아, 15골 20골을 넣었다. 그는 매리너스를 상대로 해트트릭을 기록했습니다.’ [외국 클럽들은] ‘그래서? Bruce, 배경에 야자수가 있습니다. 그는 그 수비수를 상대로 할 수 있지만 여기에서는 챔피언십 수비수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그가 그들을 상대로 할 수 있다면 다른 토론.’”

문화경제뉴스

애들레이드가 McGree를 매각했을 때 A-League는 전염병으로 인한 실존 위기에 처해 있었고 클럽은 돈이 필요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괜찮은 돈이었습니다. 호주에서 보내는 아웃바운드 송금이 훨씬 더 많이 발생하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Zejlko Kalac이 1995년에 시드니 유나이티드에서 레스터 시티로 170만 달러에 매각된 것은 여전히 ​​역대 최고 기록으로 남아 있으며, 호주가 세계 축구의 호황을 누리고 있는 이적 시장에서 충분히 벗어나지 못하고 있음을 지속적으로 상기시켜줍니다.

FIFA는 지난주 글로벌 이적료 보고서를 발표했는데, 지난해 남자 경기에서 18,068명의 국제 이적료가 있었고 총 이적료로 67억 5,000만 달러를 지출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호주 클럽은 이적료로 153만 달러를 받았는데, 이는 엄청난 파이의 아주 작은 부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