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ilers McDavid 번개 공격이 두 골을 앞서고 있습니다.

Oilers McDavid 균형 잡힌 탬파베이 노력으로 에드먼튼은 5-3 패배, 5연승 후 2연패

Corey Perry는 400골을 기록한 103번째 NHL 선수가 되었으며 Tampa Bay Lightning은 수요일 밤 Edmonton Oilers를 5-3으로 이겼습니다.

Perry는 2피리어드 4분 36초를 남겨두고 탬파베이를 4-1로 이끄는 파워 플레이 동안 왼쪽 원에서 Mikhail Sergachev의 슛을 멋지게 굴절시켰습니다.

“신나네요.” 페리가 말했다. “개인적으로는 대단한 성취입니다. 함께 뛰었던 선수들에게 많은 공을 들였습니다. 내가 자라면서 NHL에서 400골을 넣으리라고는 생각하지 못했습니다.”

먹튀

36세의 페리는 2005년 10월 1일 자신의 세 번째 NHL 경기에서 에드먼턴과의 경기에서 애너하임에서 생애 첫 골을 기록했습니다.

Perry의 골에 두 번째 어시스트를 기록한 라이트닝 포워드 Pat Maroon은 “400골, 정말 놀랍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Maroon, Steven Stamkos, Brayden Point 및 Nikita Kucherov도 7일 휴식을 취한 Lightning을 위해 득점했습니다. Andrei Vasilevskiy는 27개의 슈팅을 막아냈습니다.

Maroon은 “가장 멋진 게임은 아니었지만 작업을 완료할 방법을 찾았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고수했습니다.”

Oilers McDavid 번개

코너 맥데이비드(Connor McDavid)는 에드먼튼을 위해 2골을 넣었고, 잭 하이먼(Zach Hyman)은 5경기 연속골을 기록했고 레온 드라사이틀(Leon Draisaitl)은 3어시스트를 추가했습니다. Mike Smith는 일요일 미네소타와의 경기에서 7개의 슛에 4개의 골을 허용한 후 선발에서 제외되어 18개의 세이브를 기록했습니다.

McDavid는 “우리는 많은 기회를 만들었습니다. “나는 우리가 그들을 견제하는 일을 잘했다고 생각했지만 그들은 훌륭한 팀입니다. 그들은 단지 게임에서 이기는 방법을 찾았을 뿐이고, 그것이 그들이 오늘 밤에 한 일입니다.”

Hyman은 두 번째 17:12에 브레이크어웨이 골을 넣었고 McDavid는 9분 39초에 세 번째로 적자를 4-3으로 줄였습니다. Draisaitl은 경기 시작 1분 만에 골대를 맞았습니다.

라이트닝은 에드먼턴과의 홈 경기에서 9연승을 거두었습니다. Oilers McDavid

6경기 연속골을 기록한 마지막 에드먼튼 선수는 1988-89시즌 지미 카슨이 7경기 연속 안타 기록을 세웠다.

Kucherov는 Edmonton 지역에서 퍽을 훔치고 3.6초를 남기고 빈 네터를 득점하며 승리를 빙빙 시켰습니다.

McDavid와 Draisaitl은 73점으로 NHL 공동 선두입니다.

새 감독 Jay Woodcroft 밑에서 5연승을 달리고 있는 Oilers는 2연패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에드먼튼은 10일 동안 6번째 출전했다.

“우리가 더 잘할 수 있는 것이 있습니까? 네,” Woodcroft가 말했습니다. “우리 팀의 경쟁 수준이 어려운 환경에 처해 있다는 점에서 몇 가지 좋은 징후가 있었습니다.”

운동 기사 보기

포인트는 2회 10시48분 쿠체로프가 퍽 스케이팅의 컨트롤을 잃은 모습이 나타난 후 가까운 곳에서 득점해 3-1로 만들었다.

McDavid가 18:10에 파워 플레이 골을 넣은 후 Stamkos는 첫 번째 14.4 초를 남기고 왼쪽 원에서 스핀 어라운드 슛으로 Lightning에게 2-1 리드를 제공했습니다.

Maroon은 그의 백핸더가 Smith에 의해 저지된 후 11분 57초에 득점을 시작했지만 리바운드는 Oilers 수비수를 벗어나 골문으로 들어갔습니다.

오일러스는 2009년 12월 9일 이후로 탬파에서 승리하지 못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