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kland 배심원단은 가슴 아픈 증언을

Parkland 배심원단은 가슴 아픈 증언을 3일째 듣습니다.

Parkland 배심원단은

카지노 솔루션 제작 플로리다 주 포트 로더데일(AP) — 걸스카우트이자 열렬한 독자. 영화와 농구를 사랑하는 트롬본 연주자. 아일랜드 댄스를 좋아하고 아일랜드 여행을 고대하던 스트레이트 A 학생.

플로리다 학교 총격범 니콜라스 크루즈에 대한 재판에서 배심원들은 수요일 2018년 2월 14일 파크랜드의 마조리 스톤맨 더글라스

고등학교에서 살해된 17명의 자녀를 둔 세 가족의 눈물을 흘린 진술을 들었다. 그런 증언이 나온 것은 3일 연속이었다.

배심원들과 관중들, 심지어 크루즈의 변호인들도 눈물을 닦아 주면서 다시 한 번 듣기가 쉽지 않았다.

이제 14개의 가족이 성명을 발표했으며 배심원단이 학살이 발생한 3층 교실 건물을 둘러본 후 목요일에 마지막 세 가족이 설정되었습니다.

23세의 Cruz는 10월에 살인에 대해 유죄를 인정했습니다. 세 번째 주에 있는 재판은 사형을 선고할지 가석방 없는 종신형을 선고할지 결정하는 것뿐입니다.

Tony와 Jennifer Montalto는 7명의 남자, 5명의 여자 배심원단과 10명의 대리인에게 그들의 딸 Gina가 10살 때 물에 빠진 유아를

Parkland 배심원단은 가슴

구한 방법과 그 아이의 어머니가 준 감사한 거북이 입상을 설명했습니다. 지금은 사용하지 않는 그녀의 방을 여전히 장식하고 있습니다.

사망 당시 14세였던 지나는 전염성이 있고 열렬한 독자였다고 한다.

그녀의 어머니는 “언젠가 그녀는 도서관에서 살고 싶다고 나에게 말했다. Parkland 도서관의 어린이 동은 이제 그녀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아버지와 딸이 마지막 춤을 출 때 입었던 것과 같은 양복을 입은 그녀의 아버지는 그녀의 죽음이 그와 그의 아내 사이에 쐐기를 박고 그녀의 남동생을 화나게 만들었다고 말했습니다.

“Gina는 우리 최고의 소녀였고 Anthony는 우리 최고의 소년이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내 아들은 학교에서 지나의 죽음을 이해하기 위해 애쓰고 있습니다.”

그들은 “우리 집을 웃음으로 가득 채웠다”고 말했다. “이제 귀청이 멍해질 정도의 침묵이 흐릅니다.”

Max Schachter는 학교 밴드에서 헌신적인 트롬본 연주자였던 그의 아들 Alex에 대해 말했습니다. 14세인 그는 영화를 좋아했고 농구팀에서 가드를 했습니다.

“우리 가족이 망했어요. 그의 아버지는 끊임없는 공허함이 있다고 말하며 “항상 슬프고 비참할” 부분이 있다고 덧붙였다.

그는 가족들이 알렉스가 꿈의 학교인 코네티컷 대학에 갔을지 아니면 집에서 더 가깝게 지냈는지 알 수 없다는 사실에 괴로워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냥 계속되는 고통이다. “나는 이것이 내가 깨어날 수 있는 악몽이었으면 좋겠다.”

그는 Alex의 장례식이 있는 날 오전 5시, Ryan이 Alex의 침실 쓰레기통을 들여다 보라고 제안했을 때 Alex의 형인 Ryan과 함께 그의 추도사를 끝내기 위해 고군분투했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그곳에서 그들은 알렉스가 영어 수업을 위해 쓴 “인생은 롤러코스터와 같다”라는 시를 발견했습니다. Ryan은 배심원을 위해 그것을 읽었습니다.

총격 피해자 카라 로프란의 가족을 대변한 친구 이사벨 달루는 카라가 항상 그녀에게 “도자기 인형”을 떠올리게 한다고 말했다. 그녀는 스트레이트 A를 만들었고

해변과 서핑을 좋아했습니다. 그녀는 또한 가족이 2018년 여름에 계획했던 아일랜드에서의 휴가를 고대하고 있었다고 Dalu는 말했습니다.

달루는 “카라를 잃은 것은 그들의 삶에 참담한 부재를 남겼습니다.

Dalu의 딸은 Cara의 “첫 번째 친구이자 그녀에게 없었던 큰 언니”였다고 그녀는 말했다. 두 사람은 아일랜드 춤을

좋아했고 Cara는 St. Patrick’s Day 축제에서 공연하기를 고대하고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