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 Games 개최국 캄보디아, 메달 고정 안하겠다고

SEA Games 개최국 캄보디아, 메달 고정 안하겠다고 선언
캄보디아 선수들이 5월 SEA Games Federation의 깃발을 들고 베트남에서 SEA Games를 마치고 집으로 돌아오고 있다.

캄보디아는 내년 제64회 SEA Games에서 승부조작을 엄격히 금지하기로 하고,

SEA Games

정의, 공정성 및 투명성의 원칙을 유지하기 위해 처음으로 개최합니다.

캄보디아는 또한 더 많은 금메달을 놓고 경쟁하고 있으며 개최국임에도 불구하고 열망인 다른 국가들 사이에서 메달 집계 위치를 개선하기를 희망합니다.

SEA Games

Vath Chamroeun 캄보디아 SEA 게임 조직위원회(CAMSOC) 사무총장이 말했습니다.

그는 “이를 근거로 캄보디아는 어떤 스포츠에서든 메달을 따기 위해 결과를 조작하는 스캔들을 용납하지 않을 것”이라고 거듭 강조했다.

참로운은 CAMSOC 회장이기도 한 Tea Banh 부총리의 조언을 인용하여 위원회가 최선을 다해야 하고 기술 작업에 정직하고 공정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따라서 페어플레이 원칙을 포함하여 게임의 규칙이 존중됩니다.

이전에 관광부 장관인 Thong Khon은 CAMSOC의 상임 부회장이자 국가 올림픽 의장이었습니다.

캄보디아 위원회(NOCC)는 어떤 스포츠에서든 메달 고정 사례가 발생하더라도 책임을 지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캄보디아가 다른 나라의 스포츠 선수들과 메달을 놓고 경쟁할 때 투명성과 공정성의 원칙을 지켜야 한다고 강조했다.

참은은 이미 2023년 SEA 게임에 참가하는 모든 국가 스포츠 연맹에

카지노 제작 부정 행위 또는 성냥을 수정하지 않고 메달을 획득하는 투명성과 공정성의 원칙.

캄보디아는 8월 11일 NOCC 본부에서 열린 회의에서 2023 SEA Games에서 1개의 퍼포먼스 스포츠를 포함하여 39개 모든 스포츠에서 경쟁할 500개 이상의 종목을 확인했습니다.

신분증은 태국 방콕에서 열리는 동남아스포츠연맹 협의회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이미 협의회에서 결정한 종목별로 종목을 결정하기 위해 만났습니다.

참은은 “주된 정보는 500개 이상의 종목이 있다는 것”이라며 “이는 우리가 대회에서 편성해야 하는 500개 이상의 금메달과 맞먹는다”고 말했다.

그는 위원회가 선택된 종목에 명확한 전략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모든 스포츠를 정리하고 검사했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들[연맹]은 우수성과 잠재력을 추구하기 위한 전략과 성공을 달성하기 위한 전략을 설정했습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이미 모든 것을 자세히 설명했기 때문입니다.

“모든 연맹은 그들의 계획을 받았고 그들의 분야를 확인했습니다.

이것은 SEA 게임에서 기술적 준비와 탁월함 추구를 향한 우리의 또 다른 성공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more news

동시에, 캄보디아의 스포츠 협회는 국가 스포츠 연맹에 기술 향상을 위한 훈련에 주의를 기울일 것을 촉구했습니다.

캄보디아 국가대표 선수들이 롤모델이고 메달을 따기 위해 경쟁해야 하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