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 민간인들이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UN: 민간인들이

UN: 민간인들이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에 대한 대가를 치르다
유엔 미셸 바첼레트 인권고등판무관은 우크라이나 전쟁의 종식과 전쟁 수행의 만행과 범죄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한다고 촉구했습니다.
Bachelet은 우크라이나 상황에 대한 최신 업데이트를 유엔에 제출했습니다. 화요일 제네바에서 열린 인권이사회.

Bachelet의 보고서는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침공한 2월 24일부터 5월 15일까지의 기간을 다룹니다.
보고서는 살인, 광범위한 파괴,
자의적 구금, 강제실종 및 기타 중대한 인권 침해.

이 만행 목록을 검토하면서 UN. 인권 국장은 우크라이나 내전으로 인한 참을 수 없는 피해가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으며, 민간인들이 계속되는 적대 행위의 직격탄을 맞았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녀는 러시아와 우크라이나가 국제인도법(IHL)을 위반했다고 비난했습니다.

“많은 민간인 사상자와 민간 기반시설에 대한 파괴 정도는 러시아군의 공격이 국제인도법을 준수하지 않는다는 심각한 우려를 계속 제기하고 있습니다.
“그녀가 말했다. “훨씬 낮은 규모지만 우크라이나 군대가 동부 지역에서 국제인도법을 완전히 준수하지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

UN: 민간인들이

에볼루션카지노 Bachelet은 유엔이 우크라이나 전역에서 10,000명 이상의 민간인 사망 또는 부상을 기록했다고 말했습니다.
실제 수치를 추가하면 훨씬 더 높을 것입니다.
그녀는 이러한 민간인 사상자의 대부분이 폭발성 무기로 인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집속탄을 포함한 인구 밀집 지역.

“그와 같은 무기로 인한 민간인 피해가 과거 방식대로 사용되어 논란의 여지가 없었지만,
러시아 군대는 민간인과 그 기반 시설에 예측 가능한 결과를 초래하면서 같은 방식으로 계속 작전을 수행하고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의 에미네 자파로바 제1차관은 키예프에서 비디오 링크를 통해 연설하면서 러시아의 미사일, 폭탄, 발사체가 매일 무고한 우크라이나인들의 생명을 앗아가고 있다고 위원회에 말했습니다.
그녀는 우크라이나 검찰청에 러시아군이 저지른 침략 범죄와 전쟁 범죄가 20,000건이 넘었다고 밝혔습니다.

그녀는 “수십 명의 무고한 민간인을 살해한 크레멘추크시의 쇼핑몰에 대한 공격은 군사적 관점에서 정당화될 수 없다”고 말했다.
“명백한 테러 공격이었다.
우리는 국제 인권과 수사 메커니즘이 모든 러시아 범죄에 대한 객관적인 평가를 제공할 것을 촉구합니다.”

제네바에 있는 러시아 공관의 제1보좌관 Evgeny Ustinov는 고등 판무관이 거짓말을 퍼뜨리고 있다고 비난하고 러시아에 대한 허위 정보 캠페인의 일환으로 보고서를 거부했습니다.
. 그는 고등판무관실이 키예프 정권과 서방 후원자들의 범죄에 공범자가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우크라이나 검찰청에 러시아군이 저지른 침략 범죄와 전쟁 범죄가 20,000건이 넘었다고 밝혔습니다.more news